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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코트·패딩 등 ‘겨울 아우터’ 최고 80% 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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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October 17, 2019, 16:10:18

여주·파주·시흥·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서 ‘얼리 윈터 패션위크’ 진행

 

인더뉴스 김진희 기자ㅣ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은 ‘얼리윈터 패션위크(Early Winter Fashion Week)’를 오는 18일 부터 27일까지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여주·파주·시흥·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동시에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코트·패딩 등 겨울 아우터 아이템을 최초 정상 판매가 대비 최고 80% 할인 ▲프리미엄 아우터 페어 사은행사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 ▲기장 파전 축제 ▲오리엔탈 할로윈 야시장 등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준비된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에르노가 18년 겨울 상품을 30% 할인하고, 휴고보스는 코트를 37만 7500원 균일가 판매한다. 올세인츠가 작년 전품목을 30% 추가 할인하고, CK는 전품목을 20% 추가 할인한다(양말제외). 모피 브랜드 행사도 진행된다. 성진모피가 전품목 70% 할인하고, 동우모피와 근화모피는 전품목을 최고 70% 할인한다. 박성룡 모피도 전품목을 10% 추가할인한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노스페이스가 플리스 상품을 7만 9000원에서 15만 9000원 균일가 판매하고, 언더아머는 최고 70% 할인과 함께 작년 벤치코트를 9만 9500원에 판매한다. K2가 작년 남성용 고어텍스 다운점퍼를 25만 1000원에 판매하고, 컬럼비아스포츠웨어는 구스롱다운점퍼를 19만 9000원에 균일가 판매한다. 밀레와 코오롱스포츠는 최고 60% 할인하고, 블랙야크와 내셔널지오그래픽은 최고 40% 할인한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살바토레 페라가모에서 당일 100·200만원 이상 구매 시 신세계상품권 각 3·6만원 선착순 증정한다. 르베이지가 작년 겨울 상품을 전품목 40% 할인하고, 질스튜어트는 21일까지 작년 겨울 상품을 20% 추가 할인한다. 스포츠 브랜드 겨울 상품 행사도 이어져 푸마가 작년 패딩을 최고 50% 할인하고, 뉴발란스는 작년 구스 숏패딩을 30% 할인한다. 노스페이스는 맥머도 에어 2 다운 패딩을 29만 9000원에 판매하고, 밀레는 벤치파카를 15만 9000원 균일가 판매한다.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스포츠·아웃도어 특별전이 열린다. 아디다스가 10만원 이상 구매 시 20% 추가 할인하고, 언더아머와 뉴발란스는 전품목을 최고 70% 할인한다. 디스커버리는 작년 패딩을 최고 50% 할인하고, 내셔널지오그래픽도 겨울 상품을 최고 60% 할인한다. 야외 특별전에서 코모도와 앤드지가 겨울 상품을 최고 70% 할인한다. 게스는 청바지를 5만 9000원에 판매하고, 패딩도 9만 9000원 균일가 판매한다.

 

브랜드 할인과 더불어 전점에서 ‘프리미엄 아우터 페어’ 사은행사를 개최해 참여 브랜드에서 당일 삼성카드로 100·200·300만원 이상 구매 시 각 3·6·9만원 신세계상품권을 선착순 증정한다. 또한, 신세계사이먼 제휴 삼성카드 사은행사를 진행해 구매 금액대별 5% 캐쉬백 혜택과 제휴 삼성카드로 10만원 이상 첫 결제 시 3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프리미엄 아울렛을 방문하는 가족단위 고객들을 위해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가 펼쳐진다.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그랜드 바자’ 행사가 개최돼 기장 쪽파의 지리적 표시제 등록을 기념하는 ‘제2회 기장 파전 축제(10/19~20)’를 진행한다. 현장에서는 기장 쪽파로 만든 해물 모듬 파전을 판매하며, 행사 기간 동안 당일 5만원 이상 구매 영수증을 제시하는 고객에게는 기장 쪽파를 선착순 증정한다. 또한, ‘기장군 농특산물 직거래 장터’도 함께 열려 기장 쪽파·꿀·고구마·땅콩·호박 등 품질 좋은 기장군 농특산물을 판매할 예정이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오리엔탈 할로윈 야시장’을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진행한다. 디즈니 할로윈 코스튬·할로윈 굿즈·요괴라면 등을 판매하는 플리마켓과 할로윈 페이스 페인팅·코스튬 포토존 등 할로윈 무드를 느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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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진희 기자 today@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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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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