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튤립 해운대 호텔&스위트, 대한적십자사 부산혈액원과 업무 협약

6개월 이내 헌혈증서 보유자·대한적십자사 임직원 및 가족 대상 숙박비 할인
골든튤립 해운대 호텔 &스위트, 대한적십자사 부산혈액원 업무 협약 기념 사진. 사진 | 골든튤립 해운대 호텔 &스위트

인더뉴스 진은혜 기자ㅣ 골든튤립 해운대 호텔&스위트가 대한적십자사 부산혈액원과 헌혈증진과 헌혈자를 대상으로 호텔 숙박비를 할인하는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해당 협약에 따라 전국의 6개월 이내 헌혈증서 보유자, 대한적십자사 임직원 및 가족은 정상가의 70~75%를 할인받게 된다. 숙박요금 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6개월 이내 헌혈증서 및 대한적십자사 임직원 명함, 사원증 등 협약 대상임을 확인할 수 있는 자료를 제시해야 한다. 이용 관련 문의처는 051-795-7000(호텔 대표전화)다.

골든튤립 해운대 호텔 &스위트 관계자는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헌혈자들에게 양질의 여가문화 지원과 호텔 이용 편의를 위한 상호 협력을 이어나가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골든튤립 해운대 호텔&스위트는 해운대 해수욕장에 인접해 있어 바다 경관을 조망할 수 있고 주요 관광지와도 가깝다. 또한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어 비즈니스 고객과 레저 및 가족 단위의 다양한 고객을 충족할 수 있다는 게 호텔 측 설명이다.

댓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