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탈의신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로 모발과 두피 건강 챙기세요”

모발 관리 특화된 제품..저렴한 렌탈료로 제공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ㅣ경제적 부담이 적고 집에서 관리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LED마스크를 필두로 한 ‘홈뷰티’가 가전업계에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이러한 흐름에 맞춰 모발 관리에 특화된 헤어드라이어가 렌탈 서비스로 제공됩니다.

브랜드 공식 종합렌탈몰 렌탈의신은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 드라이어’를 렌탈 서비스로 선보이며 렌탈 제품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5일 밝혔습니다. 이 제품은 초당 40회 온도를 측정하고 조절하는 열 제어 기술로 적정 온도를 유지해 과도한 열 손상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합니다.

특히 슈퍼소닉 헤어 드라이어에는 ‘젠틀 드라이 노즐’이 추가됐습니다. 얇은 모발과 민감한 두피에 특화된 기능입니다. 부드러운 바람이 모발 색상 유지에도 도움을 줍니다.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 사진 | 렌탈의신

기존 노즐인 ‘디퓨저’와 ‘스타일링 콘센트레이터’도 개선됐습니다. 디퓨저는 곱슬기를 줄이고 컬과 볼륭을 살릴 수 있도록 강화됐습니다. 디퓨저에 장착된 2단 메쉬 시스템은 헤드 안에서 압력을 만들어 투과성 높은 구멍을 통해 공기 흐름을 분사합니다. 이는 저속 기류의 분사 효과를 만들어냅니다.

이에 따라 이전 제품보다 긴 갈래를 장착해 뜨거운 바람과 두피 사이에 일정 거리가 확보되면서 모발 자극을 줄입니다. 또한 스타일링 콘센트레이터도 보다 넓고 얇게 설계돼 바람이 강하고 정교하게 나옵니다.

영국 프리미엄 가전 다이슨 제품은 높은 가격 때문에 구매 진입장벽이 높은 편입니다. 렌탈의신에서는 다이슨 제품을 보다 저렴한 렌탈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문의 사항은 렌탈의신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 카카오톡, 네이버톡톡에서 상담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