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최대 15% 할인·장기 무이자 할부…“판매회복 총력”

연말 맞아 올 들어 최대 구매혜택..말리부 사면 최대 72개월 무이자 할부
쉐보레의 주력차종인 말리부. 사진 | 한국지엠

인더뉴스 박경보 기자ㅣ내수 최하위에 머물고 있는 한국지엠이 연말을 맞아 최대 15% 할인과 72개월 무이자 할부를 제공합니다. 한국지엠은 올해 최대 규모의 구매 혜택을 통해 판매 회복에 나선다는 계획입니다.

1일 한국지엠에 따르면 12월 한 달 동안 쉐보레를 구매하면 최대 15%에 이르는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차종별 최대 혜택 폭은 말리부 15%, 스파크와 트랙스 10%, 카마로 9%, 이쿼녹스 7% 등입니다.

특히 차종별로 선수금 없이 장기 무이자 할부가 가능한데요. 말리부 최대 72개월, 트랙스 최대 60개월, 스파크와 카마로 최대 50개월, 이쿼녹스 최대 36개월 등입니다. 또한 12월 20일까지 스파크를 구입하면 추가 10만원, 트랙스는 추가 20만원의 조기 출고 지원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백범수 한국지엠 국내영업본부 전무는 “연말을 맞아 올 한해 쉐보레 브랜드와 제품을 향한 국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파격적인 연말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지난달에 이어 이달에도 역대 최고 수준의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국지엠은 경상용차인 다마스와 라보에도 최대 110만원(재고 혜택 포함)의 혜택을 제공합니다. 또 볼트EV는 3.5%의 이율로 최대 72개월까지 가능한 할부 프로그램과 150만원의 혜택을 동시에 지원받을 수 있는데요. 50개월 ‘ECO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 역시 이달에도 동일합니다. 특히 개인사업자가 이들 3개 차종을 구매하면 최대 50만원을 더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