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종가집, 4일 단 하루 ‘감사제’ 진행…최대 40% 할인

‘네이버 브랜드 감사제’ 통해 김치·반찬·국탕류 할인
추가 할인 쿠폰 지급 및 선착순 무료 증정 혜택 예정
이미지ㅣ대상(주)

인더뉴스 김진희 기자ㅣ대상㈜의 포장김치 브랜드 ‘종가집’이 본격적인 김장철을 맞아 오는 4일 단 하루 동안 ‘네이버 브랜드 감사제’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습니다.

대상㈜ ‘종가집’은 최근 증가하는 1인 가구를 겨냥한 소포장 김치는 물론, 3~4인 가족에게 적합한 대용량 김치까지 준비해 김장철 고객잡기에 나섭니다.

이번 감사제는 오는 4일 0시부터 24시까지 진행하는 파격 특가 이벤트로, 종가집의 인기 제품인 ▲포기김치(8kg) ▲총각김치(5kg) ▲파김치(2.5kg) 등 각종 김치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입니다.

다양한 국탕류와 반찬 등 가정간편식까지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합니다. 대표적으로 ▲남도추어탕 ▲우거지들깨탕 ▲사골시래기된장국과 함께 종가집 김치를 넣어 만든 ‘진짜 김치가 들어간 종가집 김치라면’도 행사 제품에 포함됩니다.

여기에 종가집 ‘스토어찜’과 ‘소식알림’을 설정하는 고객에게는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일정 금액 이상 결제시 적용 가능한 중복할인 쿠폰이 지급되며, 선착순으로 배송비만 결제하면 종가집 반찬 2종(장조림·멸치볶음 각 1개씩)을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에 ‘종가집’을 검색한 후 네이버 쇼핑을 통해 ‘종가집 브랜드 감사제’로 접속하면 확인 가능합니다.

대상㈜ 종가집 관계자는 “그동안 종가집에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님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김장시즌에 맞춰 감사제를 진행하게 됐다”며 “종가집 인기 김치를 비롯한 다양한 상품들을 특가로 선보이는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댓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