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주동일 기자 | 독특한 패키지와 맛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푸라닭’이 가맹점들을 대상으로 아이디어 공모전을 열었습니다. 이를 통해 상생 경영을 보다 구체화한다는 전략입니다.
아이더스코리아의 대표 브랜드 ‘푸라닭’은 가맹점 대상의 우수 아이디어 공모전 결과를 발표하고 우수작을 시상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푸라닭은 지난 9월부터 전국 푸라닭 가맹점을 대상으로 우수 아이디어 공모전을 열었습니다.
공모전 주제는 디자인·홍보·메뉴·운영 노하우·동반 성장 부문으로 나누었습니다. 이번 공모전에선 가맹점 사장님·직원·아르바이트생이 다양한 아이디어를 내 경쟁했습니다.
심사 결과, 홍보 부문에선 대구지산점이 대상을 받았습니다. 우수상은 경북신도청점과 부산괴정점이 받았습니다. 이어 신천점·아산온양1호점·익산부송어양점이 장려상을 수상했습니다.
푸라닭은 가맹점과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 공모전 행사를 개최했습니다. 푸라닭 측은 “이는 론칭 이후 가맹점을 위한 프로세스를 구축하기 위한 실질적인 '상생 경영'과 더불어 '소통 경영'을 위한 첫 걸음”이라고 설명했습니다.
푸라닭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우수 아이디어들을 매장 운영에 실제로 적용할 수 있도록 방안을 마련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가맹점과 소통 창구를 늘려 더 성장해나가는 푸라닭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