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코리아, 2년 연속 ‘2020 최우수 고용기업’ 선정

인재 육성 전략·인사 기획·커리어 관리 등 3개 분야서 만점
BAT코리아가 2020 최우수 고용기업에 선정됐다. 사진 | BAT코리아

인더뉴스 주동일 기자 | BAT코리아가 우수고용협회가 선정한 ‘최우수 고용기업’으로 2년 연속 뽑혔습니다. BAT코리아는 작년에 이어 인재 육성·인사 기획·경력 관리 등 3개 분야에서 만점을 받았습니다.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BAT코리아)는 우수고용협회가 발표한 ‘2020 최우수 고용기업’에 선정됐다고 18일 밝혔습니다. 우수고용협회는 5개 대륙 118개국, 1500여개 기업을 평가하는 국제적인 인사 평가 기관입니다.

BAT코리아는 지난해 2019 최우수 고용기업에 선정된 바 있습니다. BAT코리아 측은 “2년 연속 선정된 올해엔 아시아태평양 지역과 함께 나란히 수상하며 의미를 더했다”고 설명했습니다.

BAT코리아는 작년에 이어 인재 육성·인사 기획·경력 관리 등 3개 분야에서 만점을 획득했습니다. BAT코리아는 차세대 리더 육성 프로그램 ‘GGP’와 전 세계 BAT 그룹 내 우수 사원 교환 프로그램인 ‘글로벌 인재 교환’ 프로그램 등을 통해 임직원 커리어 개발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 복리후생 분야에서는 ▲직장 내 워라밸을 강조한 캠페인 ▲탄력 근무제도 ▲여성 직원·배우자에 대한 육아휴직 강화 등 다양한 복지 프로그램 운영으로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김의성 BAT코리아 사장은 “BAT코리아는 회사를 이끌어 나갈 미래 리더를 발굴하고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인재를 육성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투자해왔다”며 “이번 수상을 통해 그간의 노력을 인정받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습니다.

끝으로 “앞으로도 열정과 능력을 가진 인재들이 마음껏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직원과 회사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BAT코리아는 2016년 ‘에이온휴잇’이 수여하는 ‘2016 한국 최고의 직장’과 ‘여성이 일하기 좋은 기업’ 등에 선정된 바 있습니다.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More in Business 비즈니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