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대우, ‘2019 실전투자대회 월드챔피언십 시즌 2’

Photo @ 미래에셋대우

[인더뉴스 신재철 기자] 미래에셋대우는 다음달 1일부터 8월 23일까지 국내, 해외 파생상품을 거래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미래에셋대우 2019 실전투자대회 월드챔피언십 시즌 2’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국내파생리그와 해외선물리그로 나눠져 있으며 각 리그 1위에게는 3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해외선물리그는 시카고상업거래소(CME) 상품만을 대상으로 참여가 가능한다.

시상은 각 리그별로 최대 10명까지 상금을 수여하고, 대회 접수는 현재 진행 중에 있으며 마감일은 8월 16일까지다.

또한 참가 고객들에게는 해외선물 거래 감사 이벤트와 국내파생 첫 거래 이벤트 등을 통해 현금 10만원, 백화점 상품권, 스타벅스 커피쿠폰 등 상품을 추첨으로 제공한다.

미래에셋대우 관계자는 “주식상품 실전투자대회인 월드챔피언십 시즌 1에 이어 국내·해외 파생상품 최강자를 가리는 월드챔피언십 시즌 2를 준비했다”며 “미·중 무역분쟁 등으로 시장 변동성이 확대되고 있는 시점에서 파생상품 투자는 또 하나의 대안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대회와 관련된 문의사항은 미래에셋대우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고, 참가 신청은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Stock)과 홈트레이딩시스템(카이로스),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미래에셋대우는 해외선물·옵션 수수료 $2.39 할인 이벤트, 다이렉트 고객 대상으로 국내선물옵션 최대 수수료 100만원 지원(추첨) 이벤트 등 국내, 해외 파생상품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다.

자세한 사항은 미래에셋대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국내·해외선물 및 옵션은 투자결과 원금초과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환율변동에 따른 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

댓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