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약품, ‘활명’ 플래그십 스토어 삼청동 오픈

“브랜드 헤리티지를 담아낸 공간”..제품 체험 및 구입 가능
사진ㅣ동화약품

동화약품의 스킨케어 브랜드 ‘활명(WHAL MYUNG)’이 지난 14일 서울 종로구 삼청동에 국내 첫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20일 밝혔습니다.

활명 플래그십 스토어는 경복궁의 건춘문[建春門] 바로 맞은편에 위치해 있습니다. 건춘문은 경복궁의 4방향의 문 중 동쪽에 위치한 것으로, 조선의 왕실 친척 및 상궁들이 드나들던 문 입니다.

동화약품 측은 “건춘문을 마주하고 있는 활명 플래그십 스토어는 구한 말 궁중비방을 궁 밖으로 꺼내 백성을 살리고자 한 활명수(活命水)의 정신을 되새길 수 있는 최적의 장소”라고 소개했습니다.

스토어 내부는 동화약품의 심볼인 부채살을 형상화한 계단과 122년 전 활명수를 만드는데 사용됐던 우물을 모티브로 한 디스플레이 등이 마련돼 있습니다. 이곳에서 고객들은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으며, 구입도 가능합니다.

한편, ‘활명(活命)’은 활명수의 성분 중 엄선된 5가지 생약성분으로 만들어진 뷰티 브랜드입니다. 피부과학의 새로운 가치를 지향하며, 최근 다양한 해외 프로모션으로 글로벌 인지도를 넓히고 있습니다.

실제로 회사 측에 따르면 ‘활명’은 지난 2월 ‘2018 뉴욕 패션 위크’에서 미국 패션브랜드 리버틴(Libertine)에 이어 2019년 SS/FW 시즌의 프라발 구룽(PRABAL GURUNG)의 백스테이지 스킨케어 공식 파트너로 참여했으며, 현재 미국 노드스트롬(Nordstrom) 백화점과 아마존(Amazon), 중국 알리바바, 싱가포르 대표 H&B 스토어 가디언(Guardian), 멕시코 팔라시오(Palacio de Hierro) 백화점에서 판매 중입니다.

국내에는 롯데 면세점(서울 소공동)에 입점돼 있으며, 본격적인 국내 진출을 위해 최근 세계 최대 화장품 편집숍 ‘세포라(SEPHORA)’에 독점 입점했습니다.

동화약품은 “활명 플래그십 스토어는 한국적인 아름다움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여러 요소들을 배치해 ‘활명’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담아낸 공간”이라며 “보다 많은 국내 소비자들에게 브랜드를 알리고 소통할 수 있는 장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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