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렌탈의신 “LG 식기세척기로 간편하고 깨끗하게 설거지 해결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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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turday, December 21, 2019, 06:12:00

개선된 세척력 장점..안전기능과 저소음 갖춰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ㅣLG전자가 지난 3월 출시한 ‘LG 디오스 식기세척기 스팀’은 개선된 세척력으로 주목받고 있는데요. 렌탈 서비스로도 이 제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렌탈의신은 21일 LG 디오스 식기세척기 스팀을 렌탈 서비스로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 이 제품은 양방향으로 회전하는 ‘토네이도 세척날개’를 중심으로 총 54개 입체 물살이 세척합니다. 표준 코스에 걸리는 시간은 55분입니다.

 

‘100도(℃) 트루 스팀’ 기능은 고온 증기를 분사해 물 얼룩을 줄이며 식기에 붙은 음식물과 대장균, 살모넬라 등 세균을 99.9% 제거합니다. 안전한 온도가 되면 자동으로 문이 열리는 ‘자동문 열림 건조 기능’은 아이가 다치거나 손을 델 위험을 덜어주고 남은 물과 음식물 냄새 배출과 함께 식기를 자연 건조합니다.

 

 

또한 일반 모터보다 에너지 효율이 30% 높고 10년 무상보증이 지원되는 ‘인버터 DD모터’와 이중 소음 차단재로 저소음을 구현했습니다.

 

LG 디오스 식기세척기 스팀은 LG 공식 브랜드 스토어 렌탈의신과 브랜드 전용관 ‘LG렌탈의신’에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LG렌탈의신에서는 LG 정수기, LG 공기청정기, LG 코드제로 무선청소기, LG 전기레인지 등 다양한 제품을 렌탈서비스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전브랜드 공식 스토어 렌탈의신은 LG뿐만 아니라, 코웨이, 쿠쿠, 현대큐밍, 청호나이스 등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모아 렌탈 서비스를 제공하며 쉽고 빠르게 여러 제품을 비교 검색할 수 있습니다. 상담과 사은품에 문의는 렌탈의신 혹은 LG렌탈의신을 검색해 상담신청을 남기거나 대표번호, 카카오톡, 네이버톡톡을 이용하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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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진솔 기자 jinsol@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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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의생각’ 국민 둘중 한명은 봤다…“고객 금융여정 길라잡이”

‘KB의생각’ 국민 둘중 한명은 봤다…“고객 금융여정 길라잡이”

2025.10.14 21:44:19

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KB금융그룹(회장 양종희)이 지난해 2월 국내 금융그룹 최초로 선보인 금융콘텐츠플랫폼 'KB의 생각, KB Think'가 출시 20개월만에 누적조회수 3000만을 돌파했습니다. 'KB의생각'은 3만여건에 달하는 방대한 콘텐츠 자산을 기반으로 KB스타뱅킹(KB국민은행), KB페이(KB국민카드) 등 KB금융 핵심플랫폼과 유기적으로 연동해 고객의 금융여정을 지원합니다. 이런 노력에 힘입어 'KB의생각'은 단순한 금융정보 제공을 넘어 고객과 지속적인 관계를 맺는 플랫폼으로 단기간 성장했습니다. KB금융은 금융콘텐츠플랫폼 중에서도 이례적으로 빠른 'KB의생각' 성장에 대해 3가지 핵심콘텐츠 전략이 결합된 결과라고 분석합니다. 먼저 신뢰성 높은 전문가 콘텐츠를 최우선 가치로 내세우고 있습니다. 출처가 불분명하거나 잘못된 정보로 피해가 늘고 있는 시대적 흐름을 정확히 파악하고 그 해법으로 검증된 전문가를 전면배치한 것입니다. 250여명의 필진은 KB국민은행·KB증권 등 KB금융 주요계열사 소속 자산관리PB센터장, 부동산전문위원, 증권애널리스트 등 내부전문가와 경제칼럼니스트, 경제전문작가 등 외부전문가로 구성했습니다. 콘텐츠 전문성과 신뢰도를 동시 확보하기 위한 것으로 'KB의생각' 콘텐츠 독보적인 경쟁우위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KB의생각'은 고객의 금융여정 전체를 아우르는 폭넓은 주제를 다룹니다. 재테크 경험없는 사회초년생과 청소년을 위한 기초콘텐츠부터 거시경제 분석, 부동산정책, 세금·연금관리 등 심층적인 주제도 다뤄집니다. 특정연령대를 공략하는 단순한 전략이 아니라 한 고객이 금융지식을 쌓아가는 모든 생애주기에 걸쳐 'KB의생각'을 필수적인 동반자로 인식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KB금융은 금융지식 나눔을 통한 사회적 책임 이행을 강조합니다. 올해 고등학교 교육과정에 '금융과 경제생활' 과목이 신설되는 점을 감안해 금융사기 예방콘텐츠, 청소년 금융교육 시리즈를 꾸준히 발행하고 있습니다. 건전한 금융환경을 조성하고 KB금융의 상생과 포용금융을 지원하는 것입니다. 최근엔 콘텐츠 분류체계를 직관적으로 정비했습니다. 기존 5개 카테고리(경제·증권·부동산·자산관리·생활금융)를 고객 라이프사이클에 맞춰 9개(저축·투자·대출·부동산·세금·보험·연금·라이프·사업자)로 재편했습니다. 고객이 필요로 하는 금융정보를 더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KB의생각'에서 제공하는 콘텐츠는 공식 홈페이지 외에도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KB국민카드 KB페이 등 주요 앱과 KB손해보험, KB라이프생명 등 그룹 주요계열사 홈페이지에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KB금융 관계자는 "조회수 3000만 달성은 고객이 금융을 필요로 하는 순간마다 KB금융 콘텐츠를 활용하고 있다는 의미"라며 "앞으로도 고객 금융생활 전반에 도움이 되는 콘텐츠를 제공해 '국민의 금융콘텐츠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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