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탈의신 “쿠쿠 펫드라이룸으로 반려동물 위생관리하세요”

에어샤워 기능 더해 집·아로마테라피까지
쿠쿠 펫드라이룸. 사진 | 쿠쿠

인더뉴스 주동일 기자 |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여기는 펫팸족의 증가로 ‘펫’ 전용 가전 수요가 늘고 있습니다. 이에 렌탈의신은 쿠쿠전자가 런칭한 라이프스타일 펫 브랜드 넬로의 ‘펫 에어샤워&드라이룸’을 렌탈 서비스로 제공합니다.

렌탈이신은 ‘펫 에어샤워&드라이룸’으로 렌탈 라인업을 확대했다고 23일 밝혔습니다. 반려동물의 건강과 안락한 삶을 위해 반려동물의 청결과 위생에 힘쓰는 펫팸족에게 각광받고 있습니다.

쿠쿠 ‘펫 에어샤워&드라이룸’은 매일 목욕이 힘든 반려동물의 털에 붙은 미세먼지와 오염물질, 죽은 털까지 털어내는 에어샤워 기능을 탑재했습니다. 또 독자 개발한 ‘트윈 팬’으로 목욕 후 반려동물의 털을 30분간 완벽히 말려주는 건조 기능을 갖췄습니다.

이를 통해 “반려동물의 청결은 물론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는 것이 렌탈이신의 설명입니다. ‘트윈 팬 기술은 2개 팬이 서로 다른 회전수로 움직여 회오리 같은 4D 입체바람을 만들어 내고, 36개 송풍구를 통해 입체 바람이 불면서 직접 드라이기로 말리지 않으면 관리하기 힘든 가슴·배털까지 말립니다.

또 문을 투명창으로 만들어 드라이 중에도 반려동물을 지켜볼 수 있고, 이를 통해 반려동물이 최대한 스트레스를 적게 받도록 했습니다. 이에 더해 안에서도 밀어 열 수 있는 구조로 반려동물이 스스로 나올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렌탈의신은 “일반적으로 드라이 하는데 60분 이상 걸리는 타사 제품들과 달리 넬로는 드라이 시간을 30분 이내로 단축했다”고 설명했습니다. ‘펫 에어샤워 앤 드라이룸’은 반려동물이 아늑함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디자인으로 반려동물 하우스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온도에 민감한 반려동물을 위해 여름에는 시원한 바람을, 겨울에는 따뜻한 바람을 보내는 수면모드로 반려동물의 체온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수면모드엔 도서관 수준인 40dB이하의 최저 소음으로 반려동물이 쉴 수 있도록 했습니다.

별도 키트를 구매하면 아로마테라피 기능을 이용힐 수 있습니다. 아로마테라피 기능은 분리불안이 있는 반려견·노령견·유기견의 신체·심리적 케어를 돕습니다. 쿠쿠 펫드라이룸은 쿠쿠전자 공식 파트너 렌탈의신에서 렌탈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렌탈의신은 쿠쿠 렌탈의신 브랜드 전용관을 따로 열어 고객이 쿠쿠 브랜드·제품에 집중 할 수 있게 했습니다. 또 정수기·비데·공기청정기·연수기·침대프레임·매트리스 등 다양한 쿠쿠 제품 렌탈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한편 렌탈의신에선 ‘렌탈의신 가전렌탈페어’ 등 할인 행사와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할인 혜택·사은품에 대한 내용은 렌탈의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 브랜드 렌탈 제품 상담·사은품에 관한 문의는 렌탈의신 홈페이지·대표번호·카카오톡·네이버톡톡을 통해 상담할 수 있습니다.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More in Life 라이프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