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고, 보장범위 넓힌 라이더 보험 마련

‘The 바로고 안심케어2’..가입자 보장 내용 선택 가능
바로고가 새 보험을 마련했다. 사진 | 바로고

인더뉴스 주동일 기자 | 바로고가 라이더 안전망을 구축하기 위해 ‘The 바로고 안심케어2’ 보험상품을 내놨습니다. 지난 2월 바로고가 마련한 ‘The 바로고 안심케어’에 보장 혜택을 확대한 상품입니다.

바로고는 현대해상과 함께 ‘The 바로고 안심케어2’ 보험 상품을 마련했다고 지난 24일 밝혔습니다. ‘The 바로고 안심케어2’는 ‘The 바로고 안심케어’ 보험보다 금액 보장범위가 넓고, 가입자가 원하는 보장 내용을 선택해 가입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특히 특정 상해로 인한 휴업 발생 시 손해를 보장해주는 ‘휴업 손해 장해보장’이 가입 선택 항목에 추가됐습니다. 바로고 측은 지난 2월 선보인 ‘The 바로고 안심케어’에 대한 라이더들의 호응이 좋아 보장범위를 넓혀 ‘The 바로고 안심케어2’를 내놨다고 설명했습니다.

실제로 ‘The 바로고 안심케어’에 가입한 소속 라이더 수는 1500명(11월 기준)으로, 가입자가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The 바로고 안심케어2’ 보험은 바로고 소속 라이더라면 누구나 가입 가능합니다. 가입신청·문의는 각 가맹점이나 바로고 본사에서 접수 받을 수 있습니다.

바로고 관계자는 “The 바로고 안심케어 1·2 보험 이후로도 라이더들의 안전망 구축을 위해 배달 라이더 전용 보험 상품을 개발할 계획”이라며 “라이더들이 마음 놓고 배달할 수 있는 생태계를 조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More in Business 비즈니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