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고바이오, 경추용 추간체 유합 보형제 임플란트 美 FDA 신규 승인

인더뉴스 김현우 기자ㅣ 메디컬 헬스케어 전문기업 솔고바이오메디칼(043100)은 경추용 추간체 유합 보형제 임플란트를 하이퍼로도틱형 디자인으로 새롭게 개발해 미국 FDA로부터 판매 승인을 받았다고 26일 밝혔습니다.

해당 제품은 국내와 해외에서 경추 수술 때 가장 많이 사용되는 품목 중 하나로 척추 디스크의 손상과 이탈로 인한 디스크 이상에 대한 수술적 치료에 사용된다고 합니다.

이번에 승인 받은 하이퍼로도틱형은 척추의 손상이나 변형으로 만곡이 심한 환자를 수술 이전 상태와 유사하게 보존할 수 있도록 해부학적 각도를 고려한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지난 2017년 승인을 받은 4CIS® Marlin ACIF Cage의 하이퍼로도틱형으로 새롭게 디자인됐다”며 “최근 새로운 경추 수술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하이퍼로도틱형 제품을 추가 개발해 라인업을 업그레이드했다”고 말했습니다.

해외에서는 본 제품과 올해 1월 FDA승인을 받은 경추용 디스크 유합재의 세트 구성 수술을 더 많이 선호하는 경향이 있어 미국은 물론 해외 수출 판매량도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습니다.

솔고바이오 관계자는 “최근 2년 간 FDA 승인을 받은 8종의 신제품들은 최신의 수술 경향을 반영해 수술 방법, 방향에 구애 받지 않는 풀시스템으로 개발됐다”며 “정형·신경외과 임플란트의 전세계적인 최신 수술 경향을 리드할 수 있는 신제품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이미지ㅣ게티이미지뱅크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More in Economy 경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