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즈도메인,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이노비즈 인증…“미래 성장성 인정”

인더뉴스 김현우 기자ㅣ 특허가치평가 기업 위즈도메인은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주관하는 ‘기술혁신형 중소기업(Inno-Biz)’ 인증을 획득했다고 26일 밝혔습니다.

혁신(Innovation)과 기업(Business)의 합성어인 이노비즈는 기술 우위를 바탕으로 시장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는 기업혁신형 중소기업에게 주어지는 인증인데요. 3년 이상의 연혁과 기술 혁신 역량을 갖춰야하며 기술 경쟁력을 기준으로 선정하기 때문에 미래 성장성을 중요시합니다.

이노비즈에 선정되면 자금과 기술 판로 등 정부의 지원을 받아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혁신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입니다.

위즈도메인은 특허정보 DB, 특허 분석 솔루션, 특허 자동평가 시스템, 특허 가격산정·핀테크 시스템 등과 같은 자체 개발한 혁신적인 서비스를 기반으로 해외 수출을 확대하고 있는데요. 이노비즈 인증이라는 공신력을 바탕으로 금융권 등 다양한 분야에도 특허 데이터를 공급할 예정입니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인증 획득은 위즈도메인의 기술력과 경쟁력, 미래 성장 가능성에 대해 인정 받은 것”이라며 “그동안 기술 경쟁력과 내실을 꾸준히 다져온 결과로 생각하며 향후에도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중소기업뿐 아니라 금융권 등 다양한 분야에 20년 간 축적해온 기술력을 기반으로 양질의 데이터를 지속적으로 공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이미지ㅣ게티이미지뱅크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More in Economy 경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