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Major Company 대기업

KT, 새해맞이 ‘두고두고 생각날’ 이벤트 열어

URL복사

Friday, December 27, 2019, 09:12:45

기가인터넷 등 상품 가입 시 사은품 증정..프라이스 어택도 진행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ㅣKT가 새해를 맞아 이벤트를 엽니다. 행사 기간에 인터넷 상품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증정품을 줍니다. 여기에 인기 상품을 정가의 20% 수준으로 판매하는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KT가 27일부터 ‘헬로 2020 두두생(두고두고 생각날)’ 이벤트를 엽니다. 공식 온라인 쇼핑몰 KT샵에서 한 달 동안 진행됩니다.

 

우선 행사기간에 KT샵에서 기가인터넷이나 TV 반값초이스, 슈퍼VR 등이 가입한 선착순 1000명에게 클럭 미니 마사지기를 줍니다. 여기에 이벤트 페이지에서 퀴즈를 풀면 추첨을 거쳐 1020명에게 LG스타일러, 다이슨청소기, 여행상품권, 외식상품권, 스타벅스 커피 쿠폰 등을 제공합니다.

 

 

오는 30일부터 다음 달 5일까지는 ‘기적의 7일 프라이스 어택’을 진행합니다. KT가 선정한 상품을 정가의 20.20%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에 응모하려면 ‘두두생 플래시 게임’에서 2020점을 얻으면 됩니다.

 

맥북프로·아이폰11·에어팟프로 등을 특별가로 주는 ‘애플데이’, 갤럭시노트10·갤럭시폴드 등 ‘갤럭시데이’, 영화티켓 2매와 스타벅스 2인 세트를 구매할 수 있는 ‘커플데이’, 롤링 25주년 공연 티켓을 특별가로 제공하는 ‘콘서트데이’가 있습니다.

 

김원경 KT 마케팅부문 GiGA사업본부장 전무는 “올해 KT에 대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 2020년 새해 고객에게 풍성한 행운이 함께 하기를 바라는 뜻에서 특별한 연말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10배 빠른 기가인터넷 서비스와 함께 두고두고 생각날 역대급 혜택들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이진솔 기자 jinsol@inthenews.co.kr

배너

“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2025.10.26 06:00:0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신세계백화점이 본점 아카데미를 전면 리뉴얼해 교육과 라이프스타일을 결합한 ‘K-컬처 헤리티지’ 배움터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24일 밝혔습니다.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7일 본점 인근 메사(MESA) 빌딩 9층에 약 300평 규모의 ‘신세계백화점 아카데미 본점’을 새로 열 예정입니다. 기존보다 50% 넓어진 공간은 한 층 전체를 아카데미 전용으로 꾸며, 역사와 전통이 결합된 신세계 헤리티지를 반영했습니다. 이번 리뉴얼은 학습과 문화, 쇼핑을 아우르는 복합문화공간으로의 도약을 목표로 했습니다. 특히 외국인 관광객과 직장인, 시니어 고객층을 고려해 K-컬처 강좌를 30% 확대하고, 맞춤형 프로그램을 대폭 강화했습니다. 아카데미는 일반 고객 대상 ‘스튜디오’와 VIP 고객 전용 ‘신세계 살롱’으로 구성됐습니다. 스튜디오는 퍼포먼스, 아트앤뮤직, 쿠킹앤매너스, 아뜰리에, 웰니스 등 9개 공간으로 나뉘며, 쿠킹 실습과 명상·요가·다도 등 체험형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VIP(레드 등급 이상) 고객을 위한 ‘신세계 살롱’은 업계 최초로 마련된 프리미엄 문화공간입니다. 명사 강연과 아티스트 공연이 열리는 ‘살롱 홀’, 자유로운 교류가 가능한 ‘살롱 스위트’, 바(Bar)형 오픈 스튜디오 ‘살롱 테이블’, 1대1 개인 레슨이 가능한 ‘살롱 프라이빗’ 등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겨울학기에는 약 400여 개 강좌가 개설됩니다. 구체적으로 ▲‘로열 헤리티지 티 세레모니’ ▲‘모던 민화: 호작도’ ▲‘K-쿠킹: 궁중식 한우떡갈비’ 등 K-컬처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습니다. 이와 함께 직장인을 위한 ‘워킹우먼의 런치타임 요가’, ‘캔바 AI 활용법’ 강의와 시니어를 위한 ‘디톡스 디너박스 & 베이직 요가’, ‘시니어 스트레칭 발레’ 등 웰니스 프로그램도 포함됩니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본점 아카데미를 통해 신세계 헤리티지와 K-컬처를 결합한 문화 확산의 장을 마련했다”며 “외국인, 직장인, 시니어 등 다양한 고객층의 여가와 배움의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겨울학기 강좌는 지난달 23일부터 접수를 시작했으며, 기존 회원은 오는 29일부터, 신규 회원은 30일부터 신청 가능합니다. 강좌는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2026년 2월 28일까지 진행됩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