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렌탈의신, 신년맞이 LG 퓨리케어 정수기 렌탈료 무료 이벤트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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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January 14, 2020, 06:01:00

국내 최초로 출수구 위치 조정되는 제품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ㅣ렌탈의신이 새해를 맞아 이달 말까지 LG 퓨리케어 정수기 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렌탈료 무료 및 할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14일 렌탈의신에 따르면 LG정수기 신규 케어솔루션 계약 고객 기준으로 LG 퓨리케어 상하좌우 정수기는 6개월 무료, 슬림 업다운 정수기, 슬림 스윙 정수기는 3개월간 렌탈료 무료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이 중 가장 최신 제품인 LG 퓨리케어 상하좌우 정수기는 국내에 출시된 정수기 중 최초로 출수구가 상하좌우로 움직이며, 기존에 출시한 퓨리케어 슬림 스윙 정수기와 마찬가지로 출수구와 받침대가 좌우로 180도까지 회전할 수 있도록 설계됐습니다.

 

여기에 자동 업다운 기능을 추가해 정수기 받침대에 컵을 올려놓고 출수 버튼을 누르면 출수구가 위아래로 최대 10cm까지 자동으로 움직인 뒤에 물이 나옵니다. 출수구 부근에 있는 센서는 컵의 높이를 감지하여 출수되는 과정에서 물이 튀는 현상을 방지합니다.

 

출수구 코크 부분을 더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UV LED 코크 살균기능을 적용했습니다. 자동으로 1시간마다 스스로 작동하며 고객이 필요할 때 수동으로 셀프케어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5분간 코크에 UV LED를 쐬어 99.9% 살균합니다.

 

LG 퓨리케어 상하좌우 정수기는 에너지소비효율 등급이 1등급으로 전기료 부담도 적습니다. 3단계 복합필터는 미네랄 성분을 그대로 남기면서 유해 물질을 깨끗이 제거하고, 청정램프는 필터 교체시기를 시기에 맞춰 고객에게 색상으로 알려줍니다.

 

LG 케어솔루션은 퓨리케어 정수기 렌탈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자체 살균이 가능한 온수관을 제외하고 정수된 물이 흐르는 직수관을 1년마다 무상으로 교체해줍니다. 또한, 가전 전문가가 3개월마다 직접 방문해 고온살균과 고압세척으로 제품을 99.9% 살균하는 케어솔루션 서비스로 철저하게 위생을 관리합니다.

 

‘LG 퓨리케어 정수기’는 LG 공식 브랜드 스토어인 'LG렌탈의신'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렌탈의신이 운영하는 ‘LG 렌탈의신’은 LG 제품만을 취급하는 LG 브랜드 전용관으로 LG 제품 렌탈 서비스의 집중도를 높였습니다.

 

LG 브랜드 전용관 ‘LG렌탈의신’에서는 LG 정수기뿐만 아니라 LG 공기청정기, LG 전기레인지, LG 식기세척기, LG 스타일러 등 다양한 LG 제품을 렌탈서비스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전브랜드 공식 스토어 렌탈의신은 LG뿐만 아니라, 코웨이, 쿠쿠, 현대큐밍, 청호나이스 등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들을 모아 렌탈 서비스를 제공하여, 쉽고 빠르게 여러 브랜드 제품을 비교 검색할 수 있습니다.

 

현재 다양한 할인 행사와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할인 혜택 및 사은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렌탈의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LG 렌탈 제품의 상담 및 사은품에 대한 모든 문의 사항은 검색창에 ‘렌탈의신’ 혹은 ‘LG렌탈의신’을 검색하여 상담신청을 남기거나 대표번호, 카카오톡, 네이버톡톡을 통해 친절하고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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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진솔 기자 jinsol@inthenews.co.kr


[인더필드] 더미식 신제품 ‘사천자장면’…하림은 확실한 2위 노린다

[인더필드] 더미식 신제품 ‘사천자장면’…하림은 확실한 2위 노린다

2024.04.18 16:56:19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하림이 더미식 '사천자장면'을 출시했습니다. 2022년 '유니자장면'으로 국내 짜장면 시장에 뛰어든 하림이 2년 만에 꺼내 든 신제품입니다. 짜장(자장의 복수 표준어)라면 시장은 농심 짜파게티가 압도적인 점유율로 1위를 지키고 있는 만큼 하림은 프리미엄 사천 맛 구현을 통해 확실한 시장 2위를 노립니다. 하림은 18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서 더미식 신제품 론칭 시식회를 열고 사천자장면 출시를 알렸습니다. 사천자장면은 중국 4대 요리 중 하나로 손꼽히는 사천요리를 집중 공략했습니다. 사천요리는 화자오나 매운 고추 등 사천식 향신료를 사용해 얼얼하게 매운맛을 내는 게 특징입니다. 박주영 사천자장면 브랜드매니저(BM)는 "사천은 바다가 먼 내륙 지방이라 해산물 대신 돼지고기 같은 육고기를 주로 활용했고 더운 날씨를 향신료를 사용해 극복하려고 했다. 한국에서는 '마라'로 유행하게 된 케이스"라며 "이 두 가지 특징을 잘 살려서 제품 개발부터 제대로 했다"고 말했습니다. 더미식 사천자장면은 고추기름에 중국 전통 두반장과 돼지고기를 센 불에서 볶아 진한 중국 사천의 맛을 강조했습니다. 얼얼한 맛을 내는 마조유와 큼지막한 고추를 썰어 넣어 첫 입부터 끝까지 매콤함을 유지하는데 방점을 뒀습니다. 국내산 양파와 마늘, 생강을 볶아 풍미를 더했습니다. 사천자장면 레시피를 제품화하기까지 7개월가량이 소요됐습니다. 하림 내외부 전문가와 중화요리를 즐기는 다수 미식가를 대상으로 다수의 블라인드 테스트를 진행했습니다. 하림에 따르면 김홍국 회장의 "처음 보는 매운맛", "씹을수록 감칠맛이 난다" 등의 최종 평가를 거쳐 제품으로 출시됐습니다. 하림은 중국 쓰부(사부) 레시피를 토대로 사천 전통 식재료를 활용해 사천식 짜장면 맛을 연구했습니다. 전국 유명 사천 중식당 맛집을 직접 방문해 레시피의 장점을 벤치마킹했다는 후문입니다. 유니짜장면과 동일하게 중화풍의 요자이멘 형태이며 닭 뼈 등을 활용한 육수로 반죽했습니다. 매운맛에 초점을 두고 만든 제품이 아니라 맵기는 일반 라면 수준이라는 설명입니다. 실제 맛을 보니 살짝 땀이 나는 정도였습니다. 가격은 2개 기준 8700원으로 유니자장면과 같습니다. 지난 14일 온라인에 선출시했으며 오프라인에서는 이날부터 구매 가능합니다. 시장 반응에 따라 용기면 개발도 검토합니다. 앞서 하림은 2022년 5월 유니자장면을 출시하며 찐장라면 시장에 진출했습니다. 유니자장면은 김홍국 회장의 경험을 바탕으로 개발된 제품입니다. 김 회장은 서울 명동 서울중앙우체국 근처에서 전통 화교가 운영하던 중국집 맛에 감탄했고 곧 제품화로 이어졌습니다. 기존 라면 포장재와 다른 지함 포장 방식과 상온 밀키트 짜장면이라는 점을 차별화 포인트로 삼았습니다. 이 제품은 그해 9월 정용진 신세계그룹 회장(당시 부회장)이 SNS(사회관계망 서비스)에서 언급하며 주목받았습니다. 정 회장은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그냥 한번 먹어봐라"라며 제품을 홍보한 바 있습니다. 업계에서 하림의 더미식 프리미엄 전략을 회의적으로 평가하는 시선이 적지 않습니다. 현재까지 시장 내 뚜렷한 존재감을 보이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하림 마케팅 관계자는 "소비자 입장에서 가격이 비싸다고 생각할 수 있다"며 "하지만 원재료 자체가 비싸기 때문에 가격을 낮추기는 어렵다"고 말했습니다. 국내 짜장라면 시장 규모는 약 3000억원 수준으로 추산됩니다. 이중 농심 짜파게티 점유율이 약 80%로 압도적인 1위를 기록 중입니다. 이어 오뚜기(진짜장·짜슐랭), 풀무원(로스팅 짜장면), 백짜장(더본코리아) 등이 한 자릿수 점유율을 놓고 치열한 경쟁을 펼치는 양상으로 전개되고 있습니다. 지난해 4분기 기준 전체 짜장면류(봉지/지함면) 시장 내 하림의 점유율은 약 3%입니다. 출시 1년 6개월 만에 매출 순위(23개 품목 중) 5위에 올랐습니다. 매출은 90~100억원 정도로 추정됩니다. 하림은 올해 연매출 120억원, 시장 점유율 10%를 각각 목표로 확실한 2위를 굳힌다는 계획입니다. 하림 마케팅 관계자는 "미식과 관련된 유튜버, 인플루언서들을 섭외해 커뮤니케이션할 예정"이라며 "제품 레시피를 만든 셰프가 출연해 대중과 소통하는 영상 콘텐츠도 만들 생각"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브랜드는 미정이지만 하반기에 팝업스토어도 고려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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