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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혜리와 함께하는 ‘상쾌환’ 카페로 오세요”...광화문·홍대서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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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January 14, 2020, 10:01:36

삼양사, 커피와 ‘상쾌환’ 최대 4포 증정..복주머니 이벤트 및 경품 증정
“전 연령대로 고객층 확대하고 바른 음주 문화 만드는데 기여할 것

 

인더뉴스 김진희 기자ㅣ삼양사가 환 형태 숙취해소제 ‘큐원 상쾌환’을 콘셉트로 일일 카페를 선보입니다.

 

삼양사(대표 송자량 부사장)는 오는 15일과 30일 각각 광화문과 홍대에서 ‘상쾌핫(Hot) 카페’를 열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습니다.

 

상쾌핫 카페는 커피와 함께 상쾌환을 최대 4포 제공하는 프로모션 행사입니다. 방문 고객 모두에게 커피와 상쾌환을 제공하며 현장에서 진행되는 뽑기 게임, SNS 이벤트 등에 참가하면 상쾌환이 추가 증정됩니다.

 

특히 SNS에 인증샷을 올리고 이벤트에 참가하는 고객에게는 상쾌환 두 포와 경품 교환권이 들어 있는 ‘상쾌환 복주머니’가 증정되며, 이 외에도 새해를 맞아 손난로·무선충전기 등의 경품이 선보일 예정입니다.

 

큐원 상쾌환은 다양한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광화문과 홍대 두 곳에서 시간을 달리해 진행한다는 계획입니다. 직장인을 타겟으로 하는 ‘광화문 상쾌핫 카페’는 광화문 동아일보 앞 광장에서 오전 11시부터 운영되며, 젊은 층을 대상으로 하는 ‘홍대 상쾌핫 카페’는 상상마당 앞에서 오후 2시부터 열립니다.

 

특히, 이벤트 흥행을 위해 상쾌환 광고모델인 혜리가 일일 바리스타로 참여해, 선착순 100명에게 직접 커피를 전달합니다. 상쾌핫 카페 운영 및 혜리 방문 일정 관련 자세한 내용은 상쾌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상쾌환 관계자는 “다양한 연령대 고객의 추위와 숙취를 한 번에 해결해 드리기 위해 광화문과 홍대 두 곳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며 “올해는 전 연령대로 고객층을 확대하고 숙취해소 제품 선도 브랜드로서 바른 음주 문화를 만드는데도 기여하겠다”고 향후 계획을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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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진희 기자 today@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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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2025.10.26 06:00:0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신세계백화점이 본점 아카데미를 전면 리뉴얼해 교육과 라이프스타일을 결합한 ‘K-컬처 헤리티지’ 배움터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24일 밝혔습니다.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7일 본점 인근 메사(MESA) 빌딩 9층에 약 300평 규모의 ‘신세계백화점 아카데미 본점’을 새로 열 예정입니다. 기존보다 50% 넓어진 공간은 한 층 전체를 아카데미 전용으로 꾸며, 역사와 전통이 결합된 신세계 헤리티지를 반영했습니다. 이번 리뉴얼은 학습과 문화, 쇼핑을 아우르는 복합문화공간으로의 도약을 목표로 했습니다. 특히 외국인 관광객과 직장인, 시니어 고객층을 고려해 K-컬처 강좌를 30% 확대하고, 맞춤형 프로그램을 대폭 강화했습니다. 아카데미는 일반 고객 대상 ‘스튜디오’와 VIP 고객 전용 ‘신세계 살롱’으로 구성됐습니다. 스튜디오는 퍼포먼스, 아트앤뮤직, 쿠킹앤매너스, 아뜰리에, 웰니스 등 9개 공간으로 나뉘며, 쿠킹 실습과 명상·요가·다도 등 체험형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VIP(레드 등급 이상) 고객을 위한 ‘신세계 살롱’은 업계 최초로 마련된 프리미엄 문화공간입니다. 명사 강연과 아티스트 공연이 열리는 ‘살롱 홀’, 자유로운 교류가 가능한 ‘살롱 스위트’, 바(Bar)형 오픈 스튜디오 ‘살롱 테이블’, 1대1 개인 레슨이 가능한 ‘살롱 프라이빗’ 등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겨울학기에는 약 400여 개 강좌가 개설됩니다. 구체적으로 ▲‘로열 헤리티지 티 세레모니’ ▲‘모던 민화: 호작도’ ▲‘K-쿠킹: 궁중식 한우떡갈비’ 등 K-컬처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습니다. 이와 함께 직장인을 위한 ‘워킹우먼의 런치타임 요가’, ‘캔바 AI 활용법’ 강의와 시니어를 위한 ‘디톡스 디너박스 & 베이직 요가’, ‘시니어 스트레칭 발레’ 등 웰니스 프로그램도 포함됩니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본점 아카데미를 통해 신세계 헤리티지와 K-컬처를 결합한 문화 확산의 장을 마련했다”며 “외국인, 직장인, 시니어 등 다양한 고객층의 여가와 배움의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겨울학기 강좌는 지난달 23일부터 접수를 시작했으며, 기존 회원은 오는 29일부터, 신규 회원은 30일부터 신청 가능합니다. 강좌는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2026년 2월 28일까지 진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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