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일본 ‘츠타야 가덴’서 공기청정기 전시

도서·가구 등 판매하는 복합문화공간..신제품 ‘멀티액션미니’ 등 공개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ㅣ코웨이가 봄철 일본 공기청정기 시장 성수기를 앞두고 현지에서 특별 전시를 진행합니다.

코웨이는 다음 달 2일까지 일본 도쿄에 있는 ‘츠타야 가덴(Tsutaya Electrics)’에서 공기청정기 특별 전시전을 운영한다고 24일 밝혔습니다.

츠타야 가덴은 일본에서 가전뿐 아니라 도서·가구·인테리어 제품을 판매하며 전시와 행사를 여는 공간입니다. 코웨이는 이곳에 신제품인 ‘멀티액션미니 공기청정기’를 포함한 주요 제품을 전시합니다.

코웨이는 다음 달 2일까지 일본 도쿄에 있는 ‘츠타야 가덴(Tsutaya Electrics)’에서 공기청정기 특별 전시전을 운영한다고 24일 밝혔습니다. 사진 | 코웨이

또한 특별 기획한 토크 이벤트에서 요리하며 발생하는 미세먼지를 포함한 유해물질과 냄새를 공기청정기로 관리하는 방법을 공유할 예정입니다.

코웨이는 지난 2018년 3분기 일본 공기청정기 시장에 진출했습니다. 이번에 내놓은 멀티액션미니 공기청정기는 지난 2016년 국내에 출시한 ‘멀티액션 공기청정기’ 후속 제품입니다. 적은 평형대 제품을 선호하는 일본 시장에 맞춰 권장전용면적을 33㎡로 개발했습니다.

이지훈 코웨이 글로벌시판사업부문장은 “굴지의 건강가전시장인 일본시장에서 국내를 대표하는 코웨이 공기청정기가 혁신적인 청정 기술력과 디자인을 인정받으며 선전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일본시장에서 차별화된 제품 기술력과 전략적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앞세워 사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습니다.

댓글 남기기

More in Business 비즈니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