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Major Company 대기업

LG전자, ‘디오스’ 식기세척기 체험단 모집

URL복사

Wednesday, March 25, 2020, 10:03:00

다음 달 5일까지 홈페이지 응모..임무 완료하면 식기세척기 무료 증정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ㅣLG전자가 식기세척기 ‘디오스’ 체험단을 모집합니다.

 

LG전자는 25일부터 다음 달 5일까지 ‘LG 디오스 식기세척기 설거지의 더 큰 신세계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밝혔습니다. 대상은 ▲소형 식기세척기 사용자 ▲다인 가족 ▲요리를 자주 하는 2인 가족 등입니다.

 

응모는 LG전자 이벤트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됩니다. 이 중 50명을 선발해 다음 달 중순에 발표할 예정입니다. 체험단은 다음 달 말부터 약 3개월 동안 ‘디오스 식기세척기 스팀’을 직접 사용합니다. 소셜미디어에 사용 후기를 남기는 등 모든 임무를 완료하면 식기세척기가 지급됩니다.

 

 

LG전자는 “이번 체험단으로 소형 식기세척기를 쓰면서 불편을 겪었거나 용량이 아쉬웠던 고객들에게 대용량 식기세척기의 편리함을 알릴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디오스 식기세척기는 대용량 제품입니다. ‘트루 스팀’ 살균 기능과 세척력 등도 강화했습니다.

 

LG전자가 식기세척기를 구매한 고객 약 11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자체설문조사 결과 3~5인 가구용(12인용) 제품 사용자 96%가 향후에도 또 대용량 제품을 사겠다고 답했습니다. 반면 소형인 1~2인 가구용(6인용) 제품 사용자 약 70%가 다음에는 대용량 제품을 사고 싶다고 답했습니다.

 

윤성일 LG전자 한국HA마케팅담당은 “디오스 식기세척기의 차별화된 스팀 기능과 대용량의 편리함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이진솔 기자 jinsol@inthenews.co.kr

배너

삼성전자, 업계 최초로 TV·모니터에 AI 검색엔진 ‘퍼플렉시티’ 탑재

삼성전자, 업계 최초로 TV·모니터에 AI 검색엔진 ‘퍼플렉시티’ 탑재

2025.10.22 09:48:16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삼성전자[005930]가 2025년형 TV와 모니터에 업계 최초로 생성형 AI '퍼플렉시티(Perplexity)'를 탑재했다고 22일 밝혔습니다. 적용 모델은 2025년형 마이크로 RGB, Neo QLED, QLED, OLED, 더 프레임 프로, 더 프레임 TV와 2025년형 M7, M8, M9 모니터입니다. 퍼플렉시티는 AI 기반의 검색 엔진으로 신뢰할 수 있는 출처에서 자료를 수집·분석해 심도 있는 답변과 추가 질문을 제안합니다. 예를 들어 영화 추천, 여행 계획 수립, 스포츠 경기 결과, 기업 실적 결과 분석 등 주제의 사용자 질문에 맞춰 최적의 답변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TV와 모니터 화면의 앱스(Apps) 탭 또는 리모컨의 AI 버튼을 눌러 '비전 AI 컴패니언'을 실행한 뒤 퍼플렉시티 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퍼플렉시티가 탑재된 삼성 TV와 모니터 사용자들은 '퍼플렉시티 프로' 12개월 무료 구독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는 연내 OS 업데이트를 통해 2023년형, 2024년형 TV와 모니터에도 퍼플렉시티를 탑재할 예정입니다. 안희영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상무는 "업계 최초로 삼성 TV와 모니터에 퍼플렉시티를 탑재해 더욱 특별하고 개인화된 맞춤형 AI 스크린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라며 "퍼플렉시티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사용자들이 대형 스크린을 더욱 새롭고 의미 있게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라이언 푸티(Ryan Foutty) 퍼플렉시티 사업개발 상무는 "우리의 사명은 기존 검색 방식에 혁신적인 AI 기반 인터페이스를 결합해 사용자의 호기심을 해결하는 것"이라며 "세계 1위 TV 브랜드인 삼성과의 협업을 통해 전 세계 삼성 기기 사용자들에게 퍼플렉시티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삼성전자는 지난 1월 세계 최대 전자 전시회 CES에서 개인 맞춤형 AI인 '비전 AI 컴패니언(Vision AI Companion)'을 처음 공개한 이후, 글로벌 AI 기업들과 파트너십을 통해 사용자 맞춤형 스크린 경험을 확장해 나가겠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이에 따라 지난 8월 마이크로소프트의 '코파일럿'을 2025년형 TV와 모니터에 탑재했으며 최근 퍼플렉시티까지 도입하게 됐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