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노트북 구매 사은품 행사…무선 마우스·헤드셋 증정

판촉 행사 기간 4월까지 연장..구입 후 홈페이지에서 시리얼번호 입력해 신청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ㅣ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온라인강의와 재택근무가 늘어나면서 개인용컴퓨터(PC)와 키보드, 마우스 등 입력장치 수요가 늘어난 것으로 파악됩니다. LG전자가 흐름에 발맞춰 노트북 판촉 행사를 강화합니다.

LG전자는 이달 말까지 노트북 구매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수강이나 재택근무에 유용한 사은품을 증정한다고 8일 밝혔습니다. 제품에 따라 ▲오피스 프로그램·유료글꼴·사진편집 프로그램 등으로 구성된 ‘오피스 밸류팩’ ▲무선 마우스 ▲헤드셋 ▲노트북 파우치 등을 제공합니다.

판촉 행사 기간도 늘립니다. 졸업·입학 기간인 연말부터 이듬해 3월까지 진행하던 행사를 올해는 4월 말까지 연장했습니다. 대상 제품은 ▲LG 그램 노트북 6종 ▲LG 울트라기어 노트북 6종 ▲LG 울트라 PC 2종 등입니다. LG전자 홈페이지에서 제품 시리얼번호를 입력하고 사은품을 신청하면 됩니다.

LG전자는 이달 말까지 노트북 구매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수강이나 재택근무에 유용한 사은품을 증정한다고 8일 밝혔습니다. 사진 | LG전자

지난해 출시한 ‘LG 그램 17’은 대화면 IPS 패널에 WQXGA(2560X1600) 해상도를 지원합니다. 키보드 우측 숫자키는 일반 키보드와 동일한 4열로 구성했습니다.

국내 노트북 시장은 대화면∙초경량 제품 위주로 재편되고 있습니다. 시장조사기관 IDC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노트북 판매량 가운데 15인치 이상 제품은 전체 70% 이상을 차지했습니다. 지난해에는 국내에서 팔린 17인치 이상 노트북이 1년 만에 5배 이상 증가했습니다.

손대기 LG전자 한국HE마케팅담당 상무는 “노트북 구매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LG 그램을 앞세워 대화면∙초경량 노트북 시장을 지속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More in Tech 테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