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 개그맨 김재우와 ‘요즘 뭐 먹지’ 편성

요즘 뭐먹지 첫 방송 100% 취급고 달성..한 달간 적립금 20% 혜택 제공
SK스토아 요즘 뭐먹지 촬영 스튜디오. 사진ㅣSK스토아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SK스토아가 새로운 소비 트렌드에 맞춘 식품 전문 프로그램들을 선보입니다.

SK스토아는 지난 7일 오후 (매주 화요일·고정편성) 라이프 스타일 변화와 무엇을 먹을지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실 생활 소비의 해답을 제안하는 콘셉트의 ‘요즘 뭐 먹지’ 프로그램 첫 방송을 시작해 취급고 100% 달성 했습니다.

새롭게 선보이는 요즘 뭐 먹지는 가성비와 프리미엄 모두를 고려할 뿐만 아니라, 어쩔 수 없이 가정에 있는 시간이 늘어나는 요즘 관심사인 푸드소비 트렌드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수 있도록 운영할 예정인데요.

‘리얼리티 식품 전문 프로그램’ 콘셉트로 개그맨 김재우를 새롭게 영입했을 뿐 아니라, SK스토아 안방마님 격인 유재연, 김서란 쇼호스트와 총 3명이 진행을 맡았습니다.

차별화된 전문프로그램 방송답게 해당방송에서는 ▲고객이 원하는 먹거리 상품에 대한 단독구성 ▲특별 혜택 ▲요리장면의 고속촬영기법을 활용한 ASMR 식감 영상 ▲집에서 꼭 필요한 요리방법 실생활 리뷰 등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며 기존 홈쇼핑 프로그램과 차별화를 꾀한다는 전략입니다.

노연희 SK스토아 리빙2팀 팀장은 “트렌드가 빠르게 변화하면서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 수 있는 상품력이 중요해졌다”면서 “개그맨 김재우와 새롭게 시작하는 ‘요즘 뭐먹지’를 통해 독보적인 할인·특별 구성과 같은 합리적 쇼핑 혜택을 통해 고객의 니즈에 빠르게 대응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SK스토아는 요즘 뭐먹지에서 한 달간 해당 프로그램 상품을 구입하고 적립금 쿠폰을 신청하는 모든 고객에게 20% 적립금(신청필수, 최대 5만원)을 지급할 계획입니다.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More in Business 비즈니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