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매스 프리미엄’ 스마트폰 렌더링 이미지 공개

‘물방울 카메라’·‘아크 디자인’ 눈길..다음달 출시 예정
LG전자가 다음달 국내 시장에 출시할 예정인 전략 스마트폰 디자인 렌더링을 9일 공개했습니다. 사진 | LG전자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ㅣLG전자가 새로운 브랜드 전략 차원에서 내놓는 스마트폰에는 물방울 형태 카메라가 적용될 것으로 보입니다.

LG전자가 다음달 국내 시장에 출시할 예정인 전략 스마트폰 디자인 렌더링을 9일 공개했습니다. 물방울이 고인 듯한 카메라 배치와 대칭형 타원 구조가 눈길을 끕니다.

후면 카메라 3개와 플래시가 물방울이 아래로 떨어지는 듯 한 모습으로 세로 방향을 따라 배열된 모습입니다. 맨 위에 있는 카메라는 약간 돌출된 형태입니다. 나머지 2개는 후면 유리 안쪽에 들어가 있습니다.

화면 좌우 끝이 구부러진 ‘아크 디자인’도 적용된 것으로 보입니다. 삼성전자의 ‘엣지’와 흡사한 디자인입니다. 차이점은 LG전자는 이를 후면에도 적용했다는 점입니다. 스마트폰을 아래에서 보면 가로로 긴 타원형 모양이 됩니다. 

차용덕 LG전자 MC디자인연구소 소장은 “한 눈에 보아도 정갈하고 손에 닿는 순간 매끈한 디자인의 매력에 빠지는 세련된 느낌을 추구했다”며 “향후 출시되는 제품마다 디자인에 확실한 주제를 부여해 차별화 포인트를 강조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More in Tech 테크


Top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