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생명, ‘수호천사어른이보험’ 출시

창립 30주년 기념, 제주항공 3만원 할인쿠폰 제공



Image @ 동양생명

[인더뉴스 신재철 기자] 동양생명(대표 뤄젠룽)이 ‘수호천사어른이보험’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 보험은 사회초년생, 초보 부모, 보험이 없는 2030세대들이 일반 성인보험 대비 저렴한 보험료로 실속있는 보장을 받을 수 있는 보험으로, 동양생명 신입사원들로 구성된 ‘프레시보드’의 제안을 반영해 개발한 보험이다.

주요보장은 주계약으로 암진단비, 질병 또는 재해로 인한 입원∙수술비를 보장하고, 선택특약을 통해 암∙허혈심장질환∙뇌혈관질환 등 3대질환 진단비를 보장한다.

이 외에도 종속특약인 ‘어른이입원수술보장특약’을 통해 주요 질병과 재해로 인한 입원∙수술비를 중복 보장하고, ‘어른이재해보장특약’으로 유형에 따른 재해장해급여금과 재해골절치료비 등을 지급한다.

이번에 출시한 ‘수호천사어른이보험’은 1형(무해지환급형)과 2형(순수보장형)으로 선택 설계가 가능하다. 1형은 보험료 납입기간 중 계약이 해지될 경우 지급하는 해지환급금이 없기 때문에 2형 보다 보험료가 저렴하다.

만 20세부터 최대 39세까지만 가입 가능한 보험이며, 보험료 인상 없이 최대 100세까지 보장한다.

또한, 창립 30주년 기념으로 월납보험료가 2만5000원 이상인 고객에게 제주항공 3만원 할인쿠폰도 지급한다. 할인쿠폰은 2회차 보험료 납입시 자동으로 발송될 예정이다.

print

댓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