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Logistics 유통

홈플러스, 내달 13일까지 ‘슈퍼 초빅딜 위크’

URL복사

Tuesday, April 28, 2020, 14:04:27

한우 40%, 완구 90%, 생활용품 1+1 등 전 카테고리 세일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홈플러스가 황금연휴 맞아 대규모 할인 행사인 ‘슈퍼 초빅딜 위크’를 선보입니다.

 

28일 홈플러스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최대 6일 황금연휴에도 사회적 거리 두기 실천에 나서는 국민들이 가족들과 풍요로운 홈파티를 즐기도록 돕고, 물가부담은 대폭 낮춘다는 취지로 기획됐습니다.

 

슈퍼 초빅딜 위크는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 2주간 진행하는데요. 홈플러스는 우선 다음 달 6일까지 신선식품을 비롯한 홈파티 먹거리 등 전 카테고리 인기상품을 파격가에 선보입니다.

 

마이홈플러스 회원은 농협 안심한우 전품목(냉동·선물세트 제외)과 브랜드 돼지고기 삼겹살·목심(국내산)을 각각 최대 40%, 30% 할인 판매합니다. 이 밖에 ▲호주산 안심(100g) 3990원 ▲양송이버섯(180g, 국내산) 2990원 ▲아스파라거스(180g, 국내산) 4990원 ▲파프리카(3개, 국내산) 2970원 ▲두마리 후라이드 치킨 9990원 ▲고시히카리 낱개 초밥(개)은 39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홈플러스는 봄철 입맛을 돋울 고당도 과일도 준비했습니다. 행사카드로 결제한 고객은 ▲100% 당도선별 수박(4~7kg, 통, 국내산) 1만 1990원~1만 4990원 ▲대추 방울토마토(1.5kg, 박스, 국내산) 8990원 ▲더 아삭한 CA 사과(1.8kg, 봉, 국내산) 9990원 ▲수입포도 전품목과 샤인마토 ▲BMT 애플 토마토 ▲스윗텔 토마토 ▲썬키스트 귤 등을 각 2000원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또 제스프리 점보 골드키위(뉴질랜드산)와 블랙라벨 점보 고당도 오렌지(미국산)는 8개당 9990원에 판매합니다.

 

홈플러스는 일자별 특가 상품도 마련했습니다. 오는 30일부터 내달 3일까지 대게(100g, 러시아산, 조기품절 가능)를 3890원에 판매합니다. 또 마이홈플러스 회원들에게 미국산 냉장 소고기 전품목 최대 30% 할인혜택과 3만원 이상 구매 시 버터오일(220ml)을 증정합니다. 또 미국산 찜갈비는 40% 할인 판매, 손질오징어(국내산)는 4마리당 9990원에 내놓고 삼겹살·목심과 함께 구매 시에는 10% 추가 할인을 제공합니다.

 

주요 일자별 특가상품은 ▲다음달 1~2일 LG생활건강 페리오 10여종·아모레퍼시픽 미쟝센 40여종 1+1 ▲1~3일 신선특란(30입)을 행사카드로 결제 시 3990원 ▲2일 하루는 주방세제 40여종을 1+1 ▲2~3일 질레트 면도용품 30여 종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 판매합니다.

 

(행사카드: 신한·삼성·마이홈플러스신한·홈플러스 삼성카드(신한BC·법인·선불·기프트카드 제외))

 

또 어린이날 완구 ‘쇼킹특가’ 행사도 준비했습니다. 13대 카드로 행사상품 1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상품권을 증정하며, 인기 완구 200여 종은 20~90% 할인 판매하는데요. 쇼킹특가행사에서는 ▲1일 레고 어벤져스 9종을 20% 할인 ▲2일은 옥스포드 블록 나이츠 3종 40% 할인 ▲3일은 핑크퐁 3종 50% 할인 ▲4일 플레이도 30여 종 30% 할인 ▲5일은 뽀로로 3종을 50% 할인 판매합니다.

 

이밖에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보드게임 70여종과 스포츠완구 50여종은 20% 할인 판매하며, 닌텐도 스위치 본체와 액세서리, PS4 Pro 번들도 행사가에 선보입니다.

 

(행사카드: 마이홈플러스신한·신한·마이홈플러스삼성·삼성·KB국민·롯데·NH농협·전북JB·광주KJ·시티·현대·우리·BC(신한BC·법인·선불·기프트카드 제외))

 

홈플러스는 연휴 기간 나들이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레스포색 여성가방을 2만 9900원~5만 9900원에 마련했으며 2개 구매 시 2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야구모자는 5990원에 1+1, 편하고 가볍게 신기 좋은 월드컵 성인 슬립온과 우븐슈즈는 각 1만 9990원에 판매합니다.

 

대형가전은 행사상품에 한해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금액 10% 환급하며 행사카드로 결제 시 ▲최대 10% 캐시백 ▲10개월 무이자 할부(대형가전 200만원 이상 결제 시) ▲300만원~1000만원 이상 구매 시 10만원~50만원 상품권 증정 혜택을 제공합니다. 소형가전은 ▲필립스 1000시리즈 면도기는 50% 할인된 4만 9000원 ▲전동칫솔(HX6232·20) 5만 4000원 ▲바디픽셀 마사지건은 8만 9800원에 판매합니다.

 

(행사카드: 신한·삼성·마이홈플러스신한·홈플러스삼성카드(신한BC·법인·선불·기프트카드 제외))

 

이창수 홈플러스 마케팅총괄이사는 “황금연휴에도 이어지는 사회적 거리 두기 실천의 피로감은 덜고 쇼핑의 즐거움은 더하고자 대규모 물가안정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남궁경 기자 nkk@inthenews.co.kr

배너

[인더필드] “360도 회전에 어른도 비명”…‘유아용’ 레고랜드의 반전

[인더필드] “360도 회전에 어른도 비명”…‘유아용’ 레고랜드의 반전

2025.04.13 07:01:00

춘천=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레고랜드 코리아의 올해 첫 신규 롤러코스터 '스핀짓수 마스터'가 베일을 벗었습니다. 360도 회전, 시속 57km로 쉼 없이 몰아치는 질주에 어른들의 입에서도 비명이 터져나왔습니다. '유아용 놀이동산'으로 불리는 레고랜드가 200억원을 투입한 스릴형 어트렉션으로 관광객 확대과 실적 개선 모두에서 반전을 꾀합니다. 레고랜드 코리아는 지난 10일 레고랜드 닌자고 구역에서 신규 어트랙션 스핀짓주 마스터를 소개하는 오프닝 세리머니를 개최했습니다. 스핀짓주 마스터는 레고의 인기 IP(지식재산권)인 '닌자고'를 메인 테마로 내세웠습니다. 전 세계 10개 레고랜드 가운데 스핀짓주 마스터 도입은 한국이 최초입니다. 스핀짓주 마스터 공식 오픈 행사에서는 이순규 레고랜드 코리아 대표, 피오나 이스트우드 멀린 엔터테인먼트 CEO, 론 벤시온 레고랜드 코리아 이사, 토니 클렘슨 주한영국대사관 무역투자 상무참사관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습니다. 이날 테이프 커팅식, 미디어 간담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습니다. 신규 라이드는 총 346m 길이 트랙과 최대 360도 회전하는 좌석이 특징입니다. 좌석을 정면으로 고정하지 않아 곡선 구간에서 느낄 수 있는 스릴감을 배가했습니다. 최고 속도는 시속 57km로 전 세계 레고랜드 어트랙션 중 가장 빠른 속도입니다. 약 200억원을 투입해 기존 닌자고 클러스터 구역을 약 800평(2640㎡) 확장한 부지에 조성됐습니다. 이 대표는 "레고랜드는 '우리 아이 첫 롤러코스터'라는 콘셉트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굉장히 빠른 어트랙션은 레고랜드가 운영하는 철학과 맞지 않다"면서도 "그런 면에서 스핀짓주 마스터는 G-포스(중력가속도)나 속도 등 우리가 할 수 있는 수준에서 가장 스릴이 높은 어트랙션"이라고 말했습니다. 닌자고의 풍부한 스토리텔링과 불을 뿜는 용의 비주얼, 연이어 들리는 짧고 굵은 비명은 오픈 첫날부터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기에 충분했습니다. 입구에서부터 부모의 손을 잡고 탑승을 기다리는 아이들의 인파가 몰리며 긴 대기 줄이 만들어졌습니다. 탑승을 마친 성인들 사이에서는 "운영 시간은 짧지만 생각보다 빠르고 어지러워 놀랐다"는 평가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 아울러 레고랜드는 이날 '브릭(BRICKS)' 키워드를 활용해 레고랜드 브랜드의 방향성을 제시했습니다. ▲Build(창의의 시작) ▲Realize(잠재력 실현) ▲lmagination(무한한 상상력) ▲Connection(가족 친화형 테마파크) ▲Kindness(배려와 공존) ▲Story(독보적인 LEGO IP)로 레고랜드의 특징을 소개했습니다. 이 대표는 "놀이는 아이의 행복과 연결 된다고 생각하지만, OECD에서 발표한 어린이 행복지수를 보면 우리나라 어린이들의 행복 지수가 가장 낮다"며 "적어도 이곳에 와서는 아이들이 즐겁게 잘 놀 수 있는 공간과 플랫폼을 마련하고 그런 기회를 제공하는 게 레고랜드의 역할이라고 생각한다"고 강조했습니다. 레고랜드는 이번 스핏짓수 마스터 오픈을 통해 2025시즌에 본격 돌입합니다. 오는 5월 3일부터 6월 14일까지 세계 놀이의 날을 기념해 개최되는 '레고 페스티벌'이 출발점입니다. 레고 페스티벌은 전 세계 7개 레고랜드에서 동시 진행되는 글로벌 행사로 아시에서는 유일하게 한국에서만 열립니다. 창의적 놀이 경험을 확장하기 위한 시도도 이어집니다. 25만개 이상의 브릭이 사용된 '브릭토피아 라운지'는 가족이 함께 체험과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리뉴얼됐습니다 전문 마스터 빌더가 직접 참여하는 '크리에이티브 워크숍', 강원도 지역 초등학생 대상 창의력 경진대회 '강원 스쿨 챌린지' 등 교육형 콘텐츠도 강화했습니다. 레고랜드 코리아는 2022년 어린이날(5월 5일)을 맞아 세계 10번째로 강원도 춘천에 문을 열었습니다. 40여개의 놀이기구와 7개의 레고 테마 구역으로 나뉘며 레고랜드 호텔은 154개의 객실을 보유했습니다. 만 2~12세 사이 어린이를 주 타깃으로 한 국내 첫 글로벌 테마파크라는 점에서 큰 기대를 모았습니다. 하지만 수도권과의 접근성, 스릴 있는 놀이기구의 부재, 미흡한 시설 등이 단점으로 거론되며 운영에 난항을 겪었습니다. 연간 200만명이 찾을 거란 포부와 달리 실제 방문객은 연간 50~60만명대에 머물러있습니다. 레고랜드의 2023년 매출은 전년 대비 20.6% 감소한 494억원 기록했고 영업손실은 200억원으로 전년보다 3배 이상 늘었습니다. 흑자 예상 시점에 대한 질문에 대표는 "테마파크는 장치 산업이자 노동 집약적인 산업"이라며 산업의 특수성을 배경으로 들었습니다. 그는 "초기 투자 비용이 많아 그 비용을 감가하면서 장부에는 적자로 보이는 숫자들이 있다"며 "확실히 말할 수 있는 건 지난해 실적이 전년보다 개선됐다는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더운 날씨로 인한 사업 상 어려움도 토로했습니다. 이 대표는 "한국 특히 강원도 춘천에서 운영하는 데 있어서 날씨에 영향을 많이 받는 건 전 세계 다른 레고랜드보다 조금 더 어려운 부분이 아닌가 싶다"며 "덥고 추운 날씨로 운영하려던 스케줄과 달라지는 부분이 있지만 기존 사업의 방향성이나 경영 목표는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고 세간의 우려를 불식했습니다. 레고랜드 코리아에 따르면 2022년 오픈 이후 현재까지 운영에 700~800억원을 투자했습니다. 향후 레고랜드는 춘천의 더운 여름을 고려해 물놀이 콘텐츠에 투자를 확대할 계획입니다. 꾸준히 지적받아온 식음료(F&B) 부문도 개선합니다. 레고사와 협업을 통해 레고브릭버거 같은 차별화 메뉴를 선보이는 한편 한국적인 메뉴 출시도 구상하고 있습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