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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플러스, 내달 13일까지 ‘슈퍼 초빅딜 위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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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April 28, 2020, 14:04:27

한우 40%, 완구 90%, 생활용품 1+1 등 전 카테고리 세일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홈플러스가 황금연휴 맞아 대규모 할인 행사인 ‘슈퍼 초빅딜 위크’를 선보입니다.

 

28일 홈플러스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최대 6일 황금연휴에도 사회적 거리 두기 실천에 나서는 국민들이 가족들과 풍요로운 홈파티를 즐기도록 돕고, 물가부담은 대폭 낮춘다는 취지로 기획됐습니다.

 

슈퍼 초빅딜 위크는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 2주간 진행하는데요. 홈플러스는 우선 다음 달 6일까지 신선식품을 비롯한 홈파티 먹거리 등 전 카테고리 인기상품을 파격가에 선보입니다.

 

마이홈플러스 회원은 농협 안심한우 전품목(냉동·선물세트 제외)과 브랜드 돼지고기 삼겹살·목심(국내산)을 각각 최대 40%, 30% 할인 판매합니다. 이 밖에 ▲호주산 안심(100g) 3990원 ▲양송이버섯(180g, 국내산) 2990원 ▲아스파라거스(180g, 국내산) 4990원 ▲파프리카(3개, 국내산) 2970원 ▲두마리 후라이드 치킨 9990원 ▲고시히카리 낱개 초밥(개)은 39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홈플러스는 봄철 입맛을 돋울 고당도 과일도 준비했습니다. 행사카드로 결제한 고객은 ▲100% 당도선별 수박(4~7kg, 통, 국내산) 1만 1990원~1만 4990원 ▲대추 방울토마토(1.5kg, 박스, 국내산) 8990원 ▲더 아삭한 CA 사과(1.8kg, 봉, 국내산) 9990원 ▲수입포도 전품목과 샤인마토 ▲BMT 애플 토마토 ▲스윗텔 토마토 ▲썬키스트 귤 등을 각 2000원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또 제스프리 점보 골드키위(뉴질랜드산)와 블랙라벨 점보 고당도 오렌지(미국산)는 8개당 9990원에 판매합니다.

 

홈플러스는 일자별 특가 상품도 마련했습니다. 오는 30일부터 내달 3일까지 대게(100g, 러시아산, 조기품절 가능)를 3890원에 판매합니다. 또 마이홈플러스 회원들에게 미국산 냉장 소고기 전품목 최대 30% 할인혜택과 3만원 이상 구매 시 버터오일(220ml)을 증정합니다. 또 미국산 찜갈비는 40% 할인 판매, 손질오징어(국내산)는 4마리당 9990원에 내놓고 삼겹살·목심과 함께 구매 시에는 10% 추가 할인을 제공합니다.

 

주요 일자별 특가상품은 ▲다음달 1~2일 LG생활건강 페리오 10여종·아모레퍼시픽 미쟝센 40여종 1+1 ▲1~3일 신선특란(30입)을 행사카드로 결제 시 3990원 ▲2일 하루는 주방세제 40여종을 1+1 ▲2~3일 질레트 면도용품 30여 종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 판매합니다.

 

(행사카드: 신한·삼성·마이홈플러스신한·홈플러스 삼성카드(신한BC·법인·선불·기프트카드 제외))

 

또 어린이날 완구 ‘쇼킹특가’ 행사도 준비했습니다. 13대 카드로 행사상품 1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상품권을 증정하며, 인기 완구 200여 종은 20~90% 할인 판매하는데요. 쇼킹특가행사에서는 ▲1일 레고 어벤져스 9종을 20% 할인 ▲2일은 옥스포드 블록 나이츠 3종 40% 할인 ▲3일은 핑크퐁 3종 50% 할인 ▲4일 플레이도 30여 종 30% 할인 ▲5일은 뽀로로 3종을 50% 할인 판매합니다.

 

이밖에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보드게임 70여종과 스포츠완구 50여종은 20% 할인 판매하며, 닌텐도 스위치 본체와 액세서리, PS4 Pro 번들도 행사가에 선보입니다.

 

(행사카드: 마이홈플러스신한·신한·마이홈플러스삼성·삼성·KB국민·롯데·NH농협·전북JB·광주KJ·시티·현대·우리·BC(신한BC·법인·선불·기프트카드 제외))

 

홈플러스는 연휴 기간 나들이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레스포색 여성가방을 2만 9900원~5만 9900원에 마련했으며 2개 구매 시 2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야구모자는 5990원에 1+1, 편하고 가볍게 신기 좋은 월드컵 성인 슬립온과 우븐슈즈는 각 1만 9990원에 판매합니다.

 

대형가전은 행사상품에 한해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금액 10% 환급하며 행사카드로 결제 시 ▲최대 10% 캐시백 ▲10개월 무이자 할부(대형가전 200만원 이상 결제 시) ▲300만원~1000만원 이상 구매 시 10만원~50만원 상품권 증정 혜택을 제공합니다. 소형가전은 ▲필립스 1000시리즈 면도기는 50% 할인된 4만 9000원 ▲전동칫솔(HX6232·20) 5만 4000원 ▲바디픽셀 마사지건은 8만 9800원에 판매합니다.

 

(행사카드: 신한·삼성·마이홈플러스신한·홈플러스삼성카드(신한BC·법인·선불·기프트카드 제외))

 

이창수 홈플러스 마케팅총괄이사는 “황금연휴에도 이어지는 사회적 거리 두기 실천의 피로감은 덜고 쇼핑의 즐거움은 더하고자 대규모 물가안정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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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궁경 기자 nkk@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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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더필드]네스프레소·블루보틀 협업, ‘놀라’로 한국 아이스커피 공략

[인더필드]네스프레소·블루보틀 협업, ‘놀라’로 한국 아이스커피 공략

2025.07.11 08:30:00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블루보틀과 손잡고 신제품 '놀라 스타일 블렌드'를 선보였습니다. 올해 들어 벌써 2번째 협업입니다. 네스프레소는 협업을 통해 한국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는 커피 포트폴리오를 확대해 회사의 ‘버츄오 시스템’을 한국형 홈카페 대표 플랫폼으로 키우겠다는 계획입니다. 10일 네스프레소는 서울시 성수동 카인드서울에서 글로벌 스페셜티 커피브랜드 블루보틀 커피와 '놀라 스타일 블렌드' 출시를 기념하는 론칭 미디어 행사를 개최했습니다. 네스프레소는 이번 미디어데이를 통해 네스프레소가 올해 지향하는 ‘협업’의 가치를 전하는데 중점을 뒀습니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 2월 출시돼 조기 완판된 ‘블루보틀 블렌드 No.1’에 이은 블루보틀과의 두번째 협업 커피입니다. 양사는 이번 협업이 단발성 콜라보가 아닌 두 브랜드의 장기적이고 전략적인 파트너십 일환이라는 점을 강조했습니다. 라이언 서 블루보틀 코리아 대표는 "회사를 거의 10년 정도 다니면서 가장 많이 들은 말이 '블루보틀은 미니멀 브랜드'라는건데 그게 사실이라면 우리가 진짜 필요한 것들만 해왔기 때문"이라며 "그동안 많은 메뉴와 제품을 개발해온 것을 생각해봤을 때 이번 '놀라'가 그걸 잘 보여주는 예"라고 말했습니다. 블루보틀의 ‘놀라’는 창립자인 제임스 프리먼이 미국 남부 뉴올리언스지역의 전통 치커리 커피 문화에서 영감을 받아 개발한 메뉴입니다. 이번 '놀라 스타일 블렌드'는 블루보틀의 시그니처 음료인 ‘놀라’를 네스프레소의 버츄오 시스템으로 재해석했습니다. '놀라 스타일 블렌드'에는 커피·치커리·설탕·우유 딱 네가지 재료만 들어갑니다. 브라질산 최고급 아라비카 원두와 멕시코산 프리미엄 로부스타 원두를 블렌딩하고 치커리 향을 더해 부드러우면서도 고소한 곡물 향과 은은한 캐러멜 노트를 구현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이승오 네스프레소 마케팅 본부장은 "한국은 전 세계에서도 손꼽히는 커피소비 시장이며 특히 아이스 커피에 대한 애정이 매우 높은 나라"라며 "네스프레소는 다양한 브랜드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한국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춘 홈카페 경험을 다각화하고자 한다"고 말했습니다. 현장에서는 네스프레소 커피 전문가 바드가 신제품의 풍미를 효과적으로 즐길 수 있는 추천 레시피를 제안했습니다. 귀리 음료와 약간의 설탕을 더해 차갑게 즐기면 한층 더 풍부한 ‘놀라 스타일 블렌드’를 경험할 수 있다는 설명입니다. 뉴올리언스 전통 디저트 ‘베녜’가 함께 제공됐습니다. 이날 뉴올리언스 재즈 밴드 '쏘왓놀라'가 특별 게스트로 출연해 ‘놀라 스타일 블렌드’의 탄생 배경이 된 뉴올리언스의 감성과 어울리는 라이브 퍼포먼스를 선보였습니다. 이번 협업의 연장선으로 네스프레소는 블루보틀의 주요 5개 매장(성수·압구정·판교·연남·부산 기장)에 ‘NOLA 존’을 구성했습니다. 소비자들이 네스프레소의 버츄오 머신과 협업 블렌드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네스프레소는 전 세계 93개국에 791개 부티크(지난해 기준)을 보유한 글로벌 기업입니다. 한국에는 2007년 진출해 18년간 사업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특히 네스프레소는 아이스커피를 즐기는 한국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춰 매년 여름마다 시즌 한정 커피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이는 커피에 대한 한국인의 애정, 특히 아이스커피 사랑이 유별나기 때문입니다. 한국의 연간 커피 소비량은 405잔으로 세계 평균(152잔)보다 2.6배 이상 높습니다. 이에 네스프레소는 올해 전략 키워드로 ‘협업’을 선정하고 ‘버츄오 시스템’을 한국형 홈카페 대표 플랫폼으로 확장하겠다는 목표를 제시했습니다. 현재 한국은 아이스 커피와 스페셜티 커피에 대한 높은 관심을 바탕으로 글로벌 커피 트렌드를 이끄는 핵심 시장 중 하나로 부상하고 있습니다. 네스프레소는 이번 ‘놀라 스타일 블렌드’를 통해 아이스 커피를 사랑하는 한국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여름의 커피 경험을 제안한다는 계획입니다. 라이언 서 블루보틀 코리아 대표는 "네스프레소와 앞으로 이번 놀라와 같은 제품을 개발할 것을 생각하면 기대감이 크다. 더 많은 분들이 언제 어디서나 더 편하게 이 맛을 알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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