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수제맥주제조기 ‘홈브루’ 시음행사 진행

베스트샵강남본점서 매일 시음행사..추가 매장 선정해 운영할 계획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ㅣLG전자가 캡슐맥주제조기 ‘LG홈브루’로 만든 수제맥주를 시음하는 행사를 LG베스트샵과 백화점 등에서 진행합니다.

22일 LG전자에 따르면 서울 강남구 LG베스트샵강남본점에서는 매일 시음행사를 열고 매주 선정하는 8개 매장은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운영합니다. 이번주는 LG베스트샵금오본점, LG베스트샵남세종점, 갤러리아백화점광교점, 현대백화점킨텍스점 등이 대상입니다.

만 19세 이상만 참여할 수 있으며 운영 시간은 정오부터 저녁 7시까지입니다. 일정과 매장 등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 게시합니다. LG전자는 “현재 서울과 수도권 지역에서 시음행사를 진행하지만 보다 많은 사람이 수제맥주를 맛볼 수 있도록 행사 지역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했습니다.

LG전자가 캡슐맥주제조기 ‘LG홈브루’로 만든 수제맥주를 시음하는 행사를 LG베스트샵과 백화점 등에서 진행합니다. 사진 | LG전자

행사에 참여해 LG홈브루를 구매하면 100만 원 상당 할인과 전용 맥주잔을 받습니다. LG전자는 “많은 사람이 LG홈브루에서 갓 뽑아낸 수제맥주를 직접 맛보고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겠다”고 했습니다.

LG홈브루는 캡슐형 맥주 원료 패키지와 물을 넣고 다이얼 조작을 하면 발효부터 숙성, 보관까지 자동으로 진행합니다. 페일 에일, 인디아 페일에일, 흑맥주, 밀맥주, 필스너 등 5종을 직접 만들 수 있습니다.

온도, 압력, 시간 등을 실시간으로 감지하는 마이크로 브루잉 공법을 적용했습니다. 맥주가 만들어지는 과정은 제품 전면 화면이나 스마트폰 앱(응용 프로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생관리 기능도 있습니다. 온수살균세척시스템으로 맥주를 만들기 전, 만드는 도중, 완성 후 각각 기기 내부를 세척합니다. 별도로 케어솔루션 서비스를 신청하면 직원이 6개월마다 방문해 제품을 관리합니다.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More in Tech 테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