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매달 인기 브랜드 신제품 단독판매…’신제품 론칭쇼’ 기획

오는 31일까지 화장품 브랜드 어퓨와 1탄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어퓨’와 진행하는 위메프의 신제품 론칭쇼 1탄.ㅣ이미지ㅣ위메프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위메프가 매달 브랜드 신제품을 온라인 채널 단독으로 소개하는 ‘신제품 론칭쇼’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온라인 판매 채널을 넘어 상품 홍보∙마케팅 채널로서 역할을 확장하겠다는 계획입니다.

27일 위메프에 따르면 이 캠페인은 브랜드 신제품을 좋은 혜택으로 빠르게 선보이기 위해 기획됐습니다. 회사는 위메프의 채널 파급력에 파트너사 브랜드 제품력이 더해지면 시너지를 낼 것이라는 기대하고 있습니다.

신제품 론칭쇼 1탄은 이날부터 오는 31일까지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어퓨’와 진행합니다. 위메프는 어퓨 신제품 ‘본투비 매드프루프 픽서마스카라’를 3가지 특별 구성으로 판매합니다.

위메프는 본투비 매드프루프 시리즈를 구매하는 선착순 1000명에게 태연 포토 카드를 증정합니다. 또 상품 리뷰를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어퓨 인기 상품(마스카라 스페셜 키트, 블러셔 등)을 제공합니다.

캠페인 2탄은 내달 1부터 5일까지 진행합니다. 행사 상품은 유한킴벌리 신제품 ‘더블하트 레스랩 프리미엄 유아 세제와 유연제’인데요. 향후 뷰티, 생필품 외에도 다양한 상품군의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위메프 관계자는 “위메프 신제품 론칭쇼에서 인기 브랜드 제품을 가장 먼저 더 좋은 가격에 선보일 것”이라며 “이를 통해 고객과 파트너사 모두에 도움이 되는 온라인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습니다.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More in Distribution 유통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