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이유식 전문브랜드 엘빈즈와 영유아·부모고객 공동 마케팅

내달부터 청약저축·적금 가입시 엘빈즈 할인쿠폰 제공
최홍식(왼쪽 두번째) 우리은행 개인그룹장과 김태현(왼쪽 세번째) 헬스밸런스 엘빈즈 총괄본부장과 협약식 사진촬영 모습. 사진ㅣ우리은행

인더뉴스 박민지 기자ㅣ우리은행은 이유식 전문업체 엘빈즈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영유아와 부모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29일 우리은행에 따르면 이날 협약식에는 최홍식 우리은행 개인그룹장과 김태현 헬스밸런스엘빈즈 총괄본부장 등 주요관계자가 참석했습니다. 엘빈즈는 헬스밸런스의 이유식 전문 브랜드로 친환경 식재료와 지역특산물을 사용한 건강한 이유식으로 지난해까지 5년 연속 고객만족브랜드 대상을 받았습니다.

우리은행과 엘빈즈는 다음 달부터 우리아이행복바우처를 활용해 청약저축, 적금 등의 상품 가입한 영유아 고객에게 엘빈즈 제품 할인쿠폰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아동수당수급계좌를 우리은행으로 등록한 부모고객에게 엘빈즈 상품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입니다.

우리은행은 출산장려 사업의 일환으로 2012년부터 만 5세 이하 신규고객에게 1만원의 우리아이행복바우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번 엘빈즈와의 제휴를 통해 영유아·부모고객에게 추가서비스 제공이 가능하게 됐습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언택트 시대 맞벌이 부모 수요에 부합해 인기를 끌고 있는 이유식 전문업체 엘빈즈와의 제휴를 통해 아이와 부모고객께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More in Finance 금융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