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인슈어런스, 첫 신입사원 공채…연내 100명 채용

경력직도 10명 내외 선발..보험업 관심 등 평가
복리후생 토스와 동일..입사 후 8주간 직무 교육
토스인슈어런스CI. 이미지ㅣ토스인슈어런스

인더뉴스 전건욱 기자ㅣ토스의 보험 자회사인 토스인슈어런스(대표 조병익)가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실시합니다.

16일 토스인슈어런스에 따르면 모집 직무는 고객에게 비대면 맞춤 보장 분석·상담을 제공하는 ‘보험분석 매니저’입니다. 무경력 신입 20~30명, 보험업계 경력 3년 이내 경력직은 10명 내외로 채용할 계획입니다.

지원 자격에는 제한을 두지 않았습니다. 보험분석 매니저로서의 커리어를 희망하며 토스인슈어런스 비전에 공감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습니다.

채용 절차는 서류 심사와 면접 순으로 이뤄지며 보험업과 비대면 서비스에 대한 관심과 잠재력, 문화적 적합성 등을 평가합니다.

급여는 초봉 4000만원이며 성과급, 체력단련비, 경조사비, 식대 지원 등 복리후생은 모회사인 토스와 동일하게 적용합니다. 최종 합격자의 입사 예정일은 오는 8월 3일입니다.

신규 입사자들은 입사 이후 약 8주에 걸친 직무 교육을 거쳐 10월부터 실무에 투입됩니다. 교육 기간에는 손해·생명·제3보험 자격을 취득하는 등 보험업에 대한 전문 지식을 습득하고 상품 비교나 보장 분석, 상담 기술 등도 익히게 됩니다.

조병익 대표는 “신입 매니저에게 체계적인 교육과정을 제공해 비대면 보험분석·상담 분야에서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More in Finance 금융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