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펫쿠르트’ 출시…반려동물 식품시장 공략

펫쿠르트 리브 등 총 6종..유산균으로 장 건강 도움
반려견 생활교육, 문제행동교육 등 솔루션 제공
유산균을 더한 반려동물 영양간식 ‘잇츠온펫츠 펫쿠르트’. 사진ㅣ한국야쿠르트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한국야쿠르트가 반려동물 영양간식 ‘잇츠온펫츠 펫쿠르트’를 내놓으며 펫푸드 시장 공략에 나섭니다.

17일 한국야쿠르트에 따르면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펫쿠르트 리브’와 ‘펫쿠르트 스낵볼 3종(베지·미트·씨푸드)’, ‘펫쿠르트 덴탈스틱 2종(조인트·스킨)’ 모두 6종입니다.

핵심 제품인 펫쿠르트 리브(분말 타입)는 100억 유산균과 한국야쿠르트 특허 Hypet 유산균이 투입된 반려동물 전용 프로바이오틱스입니다. 이 제품은 사료나 간식에 뿌려 급여하며 하루 한 포로 반려동물의 장 건강을 챙길 수 있습니다.

펫쿠르트 스낵볼 3종은 채소, 육류, 해산물 원재료에 한국야쿠르트 유산균을 더한 반려견 영양간식입니다.

펫쿠르트 덴탈스틱 2종(조인트·스킨)은 구강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반려견용 스틱 껌입니다. 이 제품에는 유산균과 구강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보조성분이 첨가돼 있는데요. 덴탈스틱 조인트는 관절건강에 도움을 주는 성분인 글루코사민과 상어 연골 등 들어있고, 덴탈스틱 스킨은 피부건강에 좋은 콜라겐과 연어유 등이 첨가 돼 있습니다.

한국야쿠르트는 고객에게 ‘반려동물 통합 고객솔루션’도 제공합니다. 반려견 입양 시 기본교육, 생활교육, 문제행동교육 등 단계적으로 필요한 주제를 전문가와 협업해 동영상으로 제공하는데요. 반려동물에 대한 문의사항을 전문가를 통해 답변받을 수 있습니다.

한국야쿠르트는 반려견에 대한 F&Q도 별도 운영합니다. 온라인 고객서비스는 내달 3일부터 하이프레시 온라인몰과 모바일앱을 통해 무료로 제공됩니다.

신승호 디지털마케팅부문장은 “앞으로도 반려동물 인구 1000만 시대에 맞는 고객 맞춤형 특화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잇츠온펫츠’를 종합 펫 브랜드로 육성할 계획이다”고 말했습니다.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More in Distribution 유통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