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Z세대 겨냥 프로모션 ‘Y틴 프렌즈’ 진행

10대 LTE·5G 고객 5명이 모이면 1년간 데이터 제공..매월 1GB 추가
KT가 10대들을 겨냥한 ‘Y틴 프렌즈’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사진 | KT

인더뉴스 권지영 기자ㅣKT가 10대 청소년을 겨냥한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17일 KT(구현모 대표)는 10대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데이터 혜택과 함께 무신사 웰컴 패키지를 제공하는 ‘Y틴 프렌즈’를 선보입니다.

KT는 지난해 10월 만 29세 이하 5G 고객을 대상으로 ‘Y프렌즈’ 프로모션을 진행했는데요. 총 참여자 1만 8000명, 박스 개설 수 1만 1000개를 기록하며 큰 호응을 이끌어냈습니다.

Z세대는 1990년대 중반~2000년대 초반에 태어난 젊은 세대를 뜻합니다. 어릴 때부터 디지털 환경에서 자라 스마트폰과 콘텐츠 소비에 익숙한 것이 특징입니다.

Y틴 프렌즈 프로모션은 데이터 제공 혜택을 더한 것이 특징인데요. 만18세 이하의 KT LTE, 5G 고객 다섯 명이 Y박스 애플리케이션 내 ‘Y틴 프렌즈’에 모일 경우, 전원에게 매월 1GB의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1년간 제공하며 데이터 충전일은 매월 20일입니다.

또한 선착순 7000명에게는 5만원 상당의 무신사 웰컴 패키지를 제공합니다. 웰컴패키지는 마크곤잘레스 투웨이백, 키르시 스웨트셔츠 중 한가지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오늘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합니다.

Y틴 프렌즈 참여 방법은 간편합니다. KT LTE 또는 5G 고객이 Y박스 앱에 가입한 후, 만 18세 이하의 고객 네 명을 초대해 Y틴 프렌즈 혜택 박스를 완성하면 되는데요. Y박스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KT 5G·GiGA사업본부장 이성환 상무는 “Y틴 프렌즈 프로모션은 10대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두 번째 ‘프렌즈’ 프로모션”이라며 “KT는 젊은 감각으로 Z세대에 특화된 맞춤형 혜택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More in Tech 테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