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폴리텍, 코로나 바이러스 차단막 제품 고성장세…혁신대상 수상

인더뉴스 김현우 기자ㅣ 에스폴리텍이 감염예방 보호제품 선도 기업으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차단막 ‘바이펜스’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글로벌 시장에서도 제품을 인정받은 만큼 신성장동력으로 발전시켜 나간다는 방침이다.

에스폴리텍은 코로나19 바이러스 차단용 투명칸막이 ‘바이펜스’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2020 대한민국 혁신대상’에서 제품혁신상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신기술혁신, 융복합혁신, 제품혁신, 서비스혁신, 경영혁신 등 5개 분야에서 탁월한 성과를 창출해 경제 성장에 기여한 기업을 선정해 시상했다.

바이러스 차단용 투명칸막이 바이펜스는 사람과 사람 간 비말에 의한 바이러스 전파와 확산 가능성을 미연에 방지해 주는 폴리카보네이트 재질의 투명칸막이다.

주문 규격에 따라 고객의 요구에 맞춰 신속하게 설치가 가능하며 십자형 구조로 제작되어 편의성은 물론 견고함까지 갖췄다. 또한 설치뿐만 아니라 휴대용으로도 출시되어 어디서든 이용 가능해 사회적 안전거리 확보가 가능하다.

이혁렬 에스폴리텍 대표는 “코로나19 펜데믹 우려가 지속되면서 감염예방 보호제품의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며 “이미 미국을 비롯한 글로벌 시장에서도 인정을 받은 당사 제품을 신성장동력으로 발전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에스폴리텍은 엔지니어링 플라스틱 국내 점유율 1위 기업 기업으로 산업용 플라스틱, LCD 도광판 등 광학용 시트·필름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특히 코로나19 펜데믹 사태로 감염예방 보호제품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면서 실적 역시 급성장할 것으로 회사 측은 예상하고 있다. 이미 국회, 교육기관 등에 설치를 진행했으며 글로벌 진출도 활발히 이뤄지고 있다.

이미지ㅣ게티이미지뱅크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More in Economy 경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