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 혜택 내 맘대로”…KB국민카드, 이지올 카드 출시

20개 영역서 한도 등 자유롭게 구성..많이 쓴 곳 분석해 자동 캐시백
이미지ㅣKB국민카드

인더뉴스 전건욱 기자ㅣKB국민카드(사장 이동철)가 할인 혜택 구조를 매달 자유롭게 바꿀 수 있는 ‘KB국민 이지올(Easy all) 티타늄 카드’와 ‘KB국민 이지올(Easy all) 카드’를 선보였다.

23일 KB국민카드에 따르면 이지올 카드는 ▲음식 ▲의료 ▲관리비·공과금 ▲마트 ▲이동통신 ▲온라인쇼핑 ▲대중교통 ▲편의점 ▲커피 ▲배달앱 ▲패스트푸드 등 20개 영역에서 카드 소지자가 원하는 할인 영역과 한도를 자유롭게 구성할 수 있다.

선택한 영역에서 결제 시 3~10% 할인을 제공하며 할인 한도는 이지올 티타늄의 경우 월 1만 6000원~4만 8000원이며 이지올 카드는 월 1만 2000원~3만 6000원이다.

혜택 설계가 번거로운 고객을 위한 ‘자동 할인 모드’도 있다. 이 기능은 고객의 카드 이용 내역을 분석해 매월 카드 이용이 많은 4~12개 영역을 자동으로 선정해 캐시백을 제공한다.

이지올 티타늄 카드의 연회비는 3만원이며 이지올 카드는 2만원이다. 단 모바일 단독카드로 발급받으면 연회비가 각각 6000원씩 줄어든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 상품은 한 장의 카드로 원하는 할인 혜택과 한도를 매월 자유롭게 재구성할 수 있고 고객별 카드 이용 패턴에 맞춰 각기 다른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게 특징”이라고 말했다.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More in Economy 경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