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Food 식품

[오늘의 희소食]롯데푸드, ‘쉐푸드 세븐데이즈 플랜’ 시리즈 출시 外

URL복사

Tuesday, June 23, 2020, 17:06:00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

 

◇롯데푸드, ‘쉐푸드 세븐데이즈 플랜’ 시리즈 출시

 

 

롯데푸드가 한 끼 315kcal 이하 건강덮밥 ‘쉐푸드 세븐데이즈 플랜(7 Days Plan)’ 시리즈를 내놨습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닭가슴살 오색비빔밥 ▲오븐 닭가슴살 야채덮밥 ▲매콤 닭갈비 양배추덮밥 ▲5가지 야채 카레덮밥 등으로 총 4개입니다.

 

‘쉐푸드 세븐데이즈 플랜(온라인 전용 제품)’은 밥과 반찬을 한번에 먹을 수 있는 비빔밥 형태의 간편식인데요. 조금 먹더라도 맛있게 먹고 싶을 때, 간편하고 손쉽게 일주일의 식사를 계획할 수 있도록 설계됐습니다.

 

◇오리온 마켓오네이처 카페, ‘미네랄커피’ 메뉴 출시

 

 

오리온 마켓오네이처 카페 도곡점이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미네랄커피’를 출시했습니다.

 

미네랄커피는 ‘오리온 제주용암수’를 이용해 만든 커피로 약알칼리성 미네랄 워터인 제주용암수를 사용해 더욱 풍부한 바디감과 부드러움이 특징입니다.

 

실제로 바리스타와 함께 진행한 블라인드 테스트에서도 커피 풍미를 살리면서 더 부드러운 맛을 느끼게 해주는 커피로 평가받기도 했습니다.

 

◇동원홈푸드, 카페 브랜드 ‘샌드프레소 스페셜티’ 론칭

 

 

동원홈푸드가 카페 브랜드 ‘샌드프레소 스페셜티’를 내놨습니다.

 

샌드프레소 스페셜티는 엄선된 스페셜티 원두로 만든 커피를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는 카페 브랜드입니다. 600ml 대용량 아메리카노 가격은 2000원인데요. 이 가격에 일반 원두가 아닌 스페셜티 원두로 만든 커피를 제공한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샌드프레소 스페셜티는 다양한 커피와 무농약 수경재배 상추 ‘청미채’를 재료로 만든 프리미엄 샐러드 메뉴, 리코타치즈, 제철과일, 달걀 등으로 만든 샌드위치 메뉴도 함께 선보입니다.

 

◇스프라이트 X 청하 #거침없이챌린지, ‘모델 정혁 참여’

 

 

모델 정혁이 스프라이트X청하의 ‘#거침없이챌린지’에 동참했습니다.

 

지난 17일 정혁은 개인 틱톡 계정에 스프라이트X청하의 ‘Be Yourself’ 하이라이트에 맞춘 스프라이트 댄스 챌린지 영상을 게재했는데요. 영상 속 페르소나 박스에는 모델, 엔터테이너, 저세상텐션, 아티스트보이 등 정혁을 나타내는 다양한 수식어를 입력해 보는 재미를 더 했습니다.

 

정혁도 함께 참여한 스프라이트 댄스챌린지 영상은 22일 기준 조회 수 2500만뷰를 돌파해 ‘이색 챌린지’로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엠디웰, 대보추출농축액 넣은 '메디웰 고단백 활력플러스' 출시

 

 

매일유업과 대웅제약이 함께 설립한 환자식 전문 기업 엠디웰이 활력 영양음료 ‘메디웰 고단백 활력플러스’를 출시했습니다.

 

메디웰 고단백 활력플러스 190ml 한 팩에는 단백질 12g과 식이섬유 5g이 담겨있는데요. 이는 우유 3컵(125ml 기준) 분량의 단백질 양입니다. 또 대보추출농축액 등 10가지 엄선한 전통 소재 원료를 우유 단백질과 배합해 담백한 맛이 특징입니다.

 

매일유업이 운영하는 매일아이닷컴에서 오는 17일부터 29일까지 신제품 체험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버거킹, 경기도 포천에 국내 매장 400호점 오픈

 

 

버거킹이 경기도 포천에 ‘포천축석휴게소FS점’을 열었습니다.

 

버거킹 400호 매장인 포천축석휴게소FS점은 아시아 최초로 버거킹 ‘파빌리온 디자인’을 적용한 매장입니다. 파빌리온 디자인은 근대 건축에 모티브를 얻어 현대적이면서도 수평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며, 내부가 보이는 큰 유리창으로 이루어져 마치 하나의 쇼케이스와 같은 느낌을 제공합니다.

 

버거킹은 개업 기념으로 모든 구매 고객들에게 선착순으로 세트업 무료 업그레이드와 햄버거 단품 할인을 받을 수 있는 3단 쿠폰을 증정합니다. 또 2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텀블러 1500개를 선착순으로 제공합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남궁경 기자 nkk@inthenews.co.kr

배너

KT-팔란티어, 한국서 첫 CEO 회동…플랫폼 확산 위한 방안 논의

KT-팔란티어, 한국서 첫 CEO 회동…플랫폼 확산 위한 방안 논의

2025.10.14 11:23:27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KT[030200]가 글로벌 AI 플랫폼 기업 팔란티어와 한국에서 첫 CEO 회동을 갖고 사내 적용 성과를 바탕으로 국내 산업 전반에 팔란티어 플랫폼을 확산시키기 위한 방안을 논의했다고 14일 밝혔습니다. 지난 3월 KT는 팔란티어와의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국내에서 최초로 팔란티어의 '프리미엄 파트너' 지위에 올랐습니다. 김영섭 KT 대표와 알렉스 카프 팔란티어 CEO는 KT 광화문 빌딩에서 다시 만나 그간 추진한 팔란티어 플랫폼 적용 성과를 점검하고 이를 국내 기업에 확산하기 위한 실행 전략을 재정비했습니다. KT는 알렉스 카프 CEO 방한을 맞이해 제2회 'AX 리더 서밋'을 개최했습니다. AX 리더 써밋은 각 산업에서 AX 흐름을 선도하는 대기업 경영 리더들과 글로벌 경영 리더 간의 포럼입니다. 이번 행사에는 우기홍 대한항공 부회장, 김용범 메리츠금융지주 부회장, 구자균 LS일렉트릭 회장, 이주태 포스코홀딩스 대표이사 등이 참석해 세계적인 불확실성 속에서 산업별 대응 방안을 고민하고 알렉스 카프 CEO와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팔란티어 플랫폼의 효과성을 검증하기 위해 KT는 클라우드 기반의 업무 환경을 구축하고 팔란티어 파운드리와 AIP(Artificial Intelligence Platform)를 일부 조직에 적용하고 있습니다. 파운드리와 AIP는 기업 데이터를 AI로 분석해 효율적인 의사 결정을 지원하는 플랫폼입니다. 이로써 업무 중 생성되는 대규모 데이터를 실시간 분석 및 시각화해 부서별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하는 과정에서 좀 더 명확한 판단을 내릴 수 있게 됐다고 KT는 설명했습니다. 이를 통해 KT는 플랫폼 구축과 활용에 필요한 컨설팅 및 기술 역량을 체득했습니다. 양사는 실제 검증된 도입 효과와 플랫폼 활용 역량을 바탕으로 국내 고객들이 팔란티어 플랫폼을 클라우드 환경에서 원활하게 활용할 수 있는 풀 패키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특히, 민감한 데이터를 주로 다루는 금융·공공 분야 고객도 안심하고 AI를 활용할 수 있도록 보안에 특화된 서비스로 설계 중입니다. 한편, 팔란티어는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민간 고객과의 접점 확대를 위해 자사 굿즈를 활용한 팝업 스토어를 선보입니다. 14일부터 15일까지 이틀간 서울시 성동구 성수동에서 운영되는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온톨로지 후드티'를 포함한 한정판 브랜드 굿즈를 공개합니다. KT도 국내 유일 프리미엄 파트너사로 본 행사를 공식 지원합니다. 김영섭 대표는 "KT와 팔란티어의 협력은 대한민국 주요 산업 분야의 AX 혁신을 이끌어내는 성공 사례로 자리 잡을 것"이라며 "다양한 산업 영역에서 AI와 데이터에 기반한 효과적인 의사 결정이 확산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