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계뉴타운 6구역 ‘노원 롯데캐슬 시그니처’, 7월 분양

7월 중 사이버 견본주택 오픈 예정
노원 롯데캐슬 시그니처 조감도. 이미지ㅣ롯데건설

인더뉴스 이재형 기자ㅣ롯데건설이 서울시 노원구 상계6구역(상계동 95-3번지 일원)을 재개발해 공급하는 ‘노원 롯데캐슬 시그니처’가 오는 7월 중 분양될 예정입니다.

롯데건설은 7월 중 ‘노원 롯데캐슬 시그니처’ 사이버 견본주택을 오픈하겠다고 24일 알렸습니다.

노원 롯데캐슬 시그니처는 지하 3층~지상 29층, 10개동, 전용면적 21~97㎡, 총 1163가구(일반분양 721가구) 규모의 단지입니다. 2023년 입주가 예정된 곳인데요.

단지는 전 세대가 남향 위주로 배치됐으며 조망과 통풍에 유리한 판상형 위주로 설계됐습니다. 아파트 외관에는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롯데캐슬 3.0 특화 디자인’이 적용됩니다.

교통시설은 지하철 4호선 상계역과 당고개역, 7호선 환승역인 노원역이 도보거리에 있습니다. 이외에도 4호선 창동역~당고개역 지하화 사업의 타당성 조사가 진행 중이며, 동북선 경전철, 4호선 연장선, GTX-C 등 호재가 있습니다.

교육환경은 덕암초와 신상계초, 상계제일중, 재현중, 재현고, 미래산업과학고 등 학교가 도보권에 있고 유명 학원들이 밀집된 중계동 학원가와 가깝습니다.

생활편의시설은 롯데마트, 하나로마트, 롯데백화점, 노원 문화의거리, 노원구청, 상계백병원 등이 단지 인근에 조성돼 있습니다. 단지의 좌우에는 수락산과 불암산이 있습니다.

분양관계자는 “다른 아파트들과 차별화된 롯데캐슬 브랜드와 1000가구 이상의 대단지 규모를 자랑하는 만큼 노원구에서 상징성 있는 랜드마크 아파트로 자리 잡게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단지가 위치한 상계뉴타운은 총 6개 구역으로 구성됐는데, 이중 상계4구역(총 810가구)은 지난 1월 입주가 이뤄졌습니다. 상계6구역(노원 롯데캐슬 시그니처)과 상계1구역은 건축심의를 통과했으며 상계2・5구역은 건축심의를 진행 중입니다.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More in Industry 산업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