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Food 식품

[오늘의 희소食] 세븐일레븐, ‘후레이크아이스바’ 출시 外

URL복사

Wednesday, June 24, 2020, 18:06:07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

 

◇세븐일레븐, ‘후레이크아이스바’ 출시

 

 

세븐일레븐이 본격적인 아이스크림 성수기를 맞아 시리얼을 활용한 이색 아이스크림을 출시했습니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켈로그 인기 시리얼인 첵스초코와 콘푸라이트를 활용한 상품으로 초코후레이크바, 콘후레이크바 등 두 가지 맛으로 출시됐는데요. 판매 가격은 1800원입니다.

 

초코후레이크바는 진한 초콜릿 아이스크림에 잘게 부순 켈로그 첵스초코를, 콘후레이크바는 딸기 시럽을 넣은 부드러운 우유 아이스크림에 콘푸로스트를 토핑했습니다.

 

세븐일레븐은 ‘후레이크아이스바’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부터 2+1개행사를 진행합니다.

 

◇미에로화이바, ‘미를 사랑하는 여자를 만나다’ 영상 캠페인 진행

 

 

현대약품의 미에로화이바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미(美)를 사랑하는 여자를 만나다’ 영상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이번 캠페인은 인터뷰 형태로 진행되며 필라테스 강사나 수영 강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여성들이 건강과 미를 가꾸는 자신만의 이야기를 전달합니다. 여기에 해당 분야에 대한 진로·팁·에피소드·꿈 등에 대한 솔직담백한 이야기로 재미를 더할 예정입니다.

 

◇폴 바셋, 여름 디저트 빙수 3종 선봬

 

 

폴 바셋이 신제품 빙수 3종을 여름 디저트로 내놨습니다.

 

대표 메뉴로 선보인 ‘커피 빙수’는 폴 바셋 시그니처 블렌드로 만든 커피 얼음 위에 상하목장 아이스크림과 게이샤 원두를 토핑한 프리미엄 빙수입니다. 스페셜티 커피 중에서도 최고가로 분류되는 게이샤 원두 가루를 토핑하여 진한 커피의 맛과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아이스크림 팥빙수’는 부드러운 우유 얼음 위에 통팥은 물론, 고소한 인절미와 상하목장 우유 아이스크림을 올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오리지널 팥빙수입니다. 토마토 빙수는 토마토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인데요. 상하농원에서 재배한 생토마토와 함께 얼린 얼음 위에 연유와 토마토 토핑을 더 했습니다.

 

폴 바셋 빙수 3종은 54개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 메뉴로 매장과 관련한 내용은 폴 바셋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폴 바셋은 고창수박주스와 전통음료 식혜에 상하농원 공방에서 직접 만든 블루베리 농축액을 더한 블루베리 식혜도 함께 선보입니다.

 

◇광동 옥수수수염차, 쯔양과 함께 한 '단짠중화' 영상 공개

 

 

광동제약이 ‘광동 옥수수수염차’ 슬로건인 'Na를 가볍게'를 주제로 유튜버 쯔양과 함께 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쯔양은 영상에서 도넛치킨버거와 매운 닭발, 마카롱 등을 대결 형식으로 진행하면서 달고 짠맛을 옥수수수염차로 중화했는데요. 쯔양은 이에 대해 '단짠중화'라는 신조어를 만들어내며 연이어 음료를 마시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쯔양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는 이번 영상은 공개 3일 만에 조회수 62만회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삼양식품, 불닭캐릭터 굿즈 출시

 

 

삼양식품이 한국과 일본에서 라인 메신저용 호치 이모티콘을 선보이고 자사 온라인 쇼핑몰 삼양맛샵에서 불닭 캐릭터 굿즈를 판매합니다.

 

호치 이모티콘은 라인(메신저)용이며 자주 사용하는 40가지 표현을 호치 캐릭터를 활용해 제작했습니다.

 

이번에 판매하는 ‘불닭 캐릭터 굿즈’는 아트박스와 협업한 ▲핵불닭볶음면 수첩 ▲불닭볶음면 노트 ▲핵불닭볶음면 ▲불닭볶음면 지우개와 애경산업 2080 브랜드와 함께한 2080 호치치약, 컵라면 뚜껑 홀더로 사용할 수 있는 호치 피규어 라꿍 등 총 6가지입니다. 전 제품 모두 10% 할인된 가격에 내놨습니다.

 

삼양맛샵에서 호치 굿즈를 판매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삼양식품은 추후 판매 상품을 확대해 나갈 계획입니다.

 

◇크라운해태 임직원, ‘창작시집 바람이 세운 돌’ 출간

 

 

크라운해태제과 직원들이 창작 시집 ‘바람이 세운 돌’을 출간했습니다.

 

바람이 세운 돌은 크라운해태 직원들이 지난 2011년 시를 짓기 시작한 이후 7번째 내놓은 시집인데요. 전 직원들이 참여해 만드는 '아침을 여는 사람들' 시리즈로는 4번째며 2년간 모인 4000여 작품 중 현역 시인들이 고른 우수작 223편을 담았습니다.

 

◇이디야커피, 여름 시즌 텀블러·워터보틀 출시

 

 

이디야커피가 청량한 여름의 계절감을 살려 디자인한 MD 신제품을 출시했습니다.

 

이번에 선보인 MD 신제품은 ‘쿨 텀블러(민트·화이트)’와 ‘쿨 워터보틀’입니다. 두 제품 모두 2중 벽면을 갖춘 더블월(Double Wall) 구조로 내부가 제작돼 보냉력이우수하며 시원한 음료를 오랜 시간 보관해도 외벽에 결로가 생기지 않는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텀블러 바디는 스테인리스 소재로 만들어져 내구성이 강하며 리드부분은 투명한 트라이탄 소재로 제작돼 내용물 확인이 쉽습니다. 용량은 500ml이며 2종 모두 1만 7000원으로 내놨습니다. 쿨 워터보틀은 트라이탄 소재로만 제작돼 가볍고 휴대성이 좋은 것이 장점인데요. 크기는 550ml이며 가격은 11,000원입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남궁경 기자 nkk@inthenews.co.kr


4월부터 잔금대출·9월부터는 빌라담보대출도 갈아타기 가능

4월부터 잔금대출·9월부터는 빌라담보대출도 갈아타기 가능

2024.03.26 17:30:34

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오는 4월1일부터 아파트 잔금대출이 주택담보대출(주담대) 갈아타기 서비스에 포함됩니다. 실시간 시세조회 가능한 주거용오피스텔과 빌라(다세대·연립) 담보대출 갈아타기 서비스는 9월 시작됩니다. 26일 금융위원회에 따르면, 다음달부터 차주 명의로 소유권등기가 이뤄지고 기존 대출 금융회사의 근저당권 설정이 완료된 아파트 잔금대출은 주담대 갈아타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오는 9월부터는 KB시세·한국부동산원 시세 등 실시간 시세조회 가능한 빌라(다세대·연립주택) 및 주거용오피스텔을 담보로 한 대출도 주담대 갈아타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확대합니다. 서민·무주택자의 주요 주거금융상품인 전세대출 갈아타기 서비스는 임대차 기간 종료 6개월 전까지 신청할 수 있도록 기간을 확대하는 방안을 추진합니다. 금융위는 보증기관 등 참여기관과 협의를 거쳐 오는 6월부터 시행할 예정입니다. 현재는 기존 전세대출을 받은지 3개월이 지난 뒤 12개월(계약기간의 1/2)까지 갈아타기 할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신용대출 갈아타기 서비스는 보다 많은 금융소비자가 저녁시간대에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6월부터 오전 9시~오후 10시(현행 오후 4시)로 확대합니다. 금융위는 그간 대출 갈아타기 서비스 운영경험을 토대로 서비스 편의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지난해 5월말 금융당국이 야심차게 출시한 대출 갈아타기 서비스의 300일 성적표도 나왔습니다. 금융위는 작년 5월31일부터 이달 25일까지 300일간 누적 기준으로 16만6580명이 대출 갈아타기 서비스를 이용했고 총 7조4331억원의 대출을 낮은 금리로 이동했다고 집계했습니다. 세부적으로 보면 신용대출에선 14만4320명의 차주가 3조3851억원의 대출을 이동했습니다. 금리는 평균 1.58%포인트(p) 떨어지고 1인당 연간 기준 이자절감액은 58만원입니다. 올해 1월9일 개시한 주담대 갈아타기는 총 1만6909명이 3조1274억원의 대출을 이동하고 금리는 평균 1.52%p 낮아졌습니다. 1인당 연간 기준 이자절감액은 281만원 수준입니다. 올해 1월31일 개시한 전세대출 갈아타기는 총 5351명이 9206억원 규모의 대출을 이동했습니다. 평균 1.37%p 금리가 떨어졌고 1인당 연간 236만원가량 이자를 절감했습니다. 서비스 전체 평균 기준으로는 대출금리가 평균 1.54%p 하락하고 1인당 연간 기준 153만원의 이자가 절감됐다고 금융위는 밝혔습니다. 금융위는 온라인·원스톱 대환대출 인프라 성과를 고려해 정책담당자에게 승진, 해외유학 등 파격적인 인센티브를 제공하기로 했습니다. 대환대출 인프라 구축을 담당한 이진수 전 중소금융과장(행시45회), 오화세 전 중소금융과장(행시45회)은 이날 서기관에서 부이사관으로 승진했습니다. 신장수 현 중소금융과장(행시46회)은 향후 승진인사에서 최우선 고려하기로 했습니다. 담당 실무자 박종혁 사무관에게는 해외유학 기회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김소영 금융위 부위원장은 이날 '대출 갈아타기 서비스 관련 참여기관·이용자 간담회'를 주재하면서 "금융당국의 정책적 노력과 함께 국민 이자부담 절감이라는 목표를 위해 금융권 등 참여기관이 합심해 노력한 결과 대환대출 서비스는 성공적으로 시장에 안착했다"고 평가했습니다. 그러면서 "잔금대출과 실시간 시세조회 가능한 빌라·오피스텔 담보대출 갈아타기 서비스는 국민들이 꾸준히 요구해 온 개선과제"라며 "개선과제를 차질없이 추진해 보다 많은 국민에 편리한 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금융권이 적극적으로 협조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습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