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신세계백화점과 지역경제 살리기 나선다

‘신신당부 캠페인’..특산품 구입해 사은품으로 제공
이미지ㅣ신한카드

인더뉴스 전건욱 기자ㅣ신한카드(사장 임영진)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 경제의 활성화를 위해 신세계백화점과 함께 ‘신신당부’ 캠페인을 시작합니다.

25일 신한카드에 따르면 이 캠페인의 첫 번째 프로젝트인 ‘함깨가치 신신당부’는 신한카드와 신세계백화점이 지역 특산품을 대량으로 구입해 백화점 사은품으로 제공하고 해당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도 기부하는 행사입니다.

신세계백화점 전점에서 진행되며 신세계 신한카드로 일정 금액 이상 결제 시 사은품이 제공됩니다.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는 경북산 깨로 만든 기름세트, 7월 3일부터 5일까지는 전남산 멸치로 만든 멸치세트를 사은품으로 드립니다.

신한카드는 또 캠페인의 취지를 알리고 보다 많은 소비자가 참여하도록 자체 제작한 영상을 양사 유튜브 채널과 신세계백화점 매장에 동시 송출할 예정입니다. 영상에는 인기 탤런트 이상우씨가 출연해 사은품이 만들어지는 과정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응원하는 국민들의 메시지가 함께 담겼습니다.

아울러 코로나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경북·전남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해 행사용 기름세트와 멸치세트를 추가 수매해 전달할 예정입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대한민국 대표 카드사와 유통사의 콜라보인 신신당부 캠페인은 지역 경제 활성화와 상생을 실천하는 모범적 사례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More in Economy 경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