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류공원이 눈앞에… 대구 달서구 ‘빌리브 파크뷰’, 7월 분양

달서구 두류동 복합 단지..166세대 규모
빌리브 파크뷰의 투시도. 이미지ㅣ신세계건설

인더뉴스 이재형 기자ㅣ신세계건설이 오는 7월 대구 달서구 두류동에 공급하는 ‘빌리브 파크뷰’의 분양에 나섭니다.

‘빌리브 파크뷰’는 대구 달서구 두류동 474-5번지에 조성되는 지하 4층~지상 25층 2개동, 총 166세대 규모의 아파트·오피스텔 복합 단지입니다. 아파트는 전용 84㎡ 92세대, 주거용 오피스텔은 전용 84㎡ 74실로 구성됐습니다.

단지의 전 세대에는 조망권을 활용할 수 있도록 3면 개방형 구조설계와 거실 조망형 창호, 와이드 주방창 등이 도입됐습니다. 천장고도 2.4m로 높여 공간감은 넓히고 공간 활용 효율을 높였습니다.

단지는 대구 지하철 2호선 두류역의 초역세권 입지에 있고 달구벌대로, 두류공원로 등과 인접합니다. 단지 정면에 이월드, 워터파크, 야구장 등이 마련된 두류공원이 있어 전 세대가 조망권을 누릴 수 있습니다.

오는 2025년에 건립되는 대구시청 신청사 이전 호재도 있습니다. 신청사에는 행정, 문화, 교육, 편의 등 복합 기능을 갖춰 다수의 산하기관들도 들어설 것으로 전망됩니다. 공무원 등 주택 수요도 기대되는 대목입니다.

학군은 도보권에는 신흥초, 경운중, 달성고 등 모든 학군이 자리한 학세권으로 마련됐습니다. 홈플러스, 은행, 행정복지센터 등 편의시설들도 가깝습니다.

‘빌리브 파크뷰’의 견본주택은 대구 달서구 이곡동 1258에 마련될 예정입니다.

신세계건설 관계자는 “신세계건설의 아파트 브랜드 ‘빌리브’는 이번 ‘빌리브 파크뷰’ 분양에 앞서 수성구, 달서구 등 대구 주요 지역에 성공적인 분양을 완료한바 있다”며 “대구지역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그 입지를 견고히 다져가는 중이다”라고 말했습니다.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More in Industry 산업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