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신라免, 2차 재고 면세품 판매…브랜드·할인율↑

롯데, 29개 해외 유명 브랜드 800여 제품
신라, 발렌티노·발리 등 20여개 브랜드 판매
마음방역명품세일. 이미지ㅣ롯데면세점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롯데와 신라면세점이 재고 물품 2차 판매에 나섰습니다. 1차 판매와 같은 온라인 플랫폼에서 진행하며 판매 브랜드와 할인율은 더 높였습니다.

30일 면세 업계에 따르면 롯데면세점은 다음 달 1일 오전 10시부터 롯데쇼핑의 통합 앱 롯데온(ON)을 통해 2차 ‘마음방역명품세일’ 행사를 진행합니다.

롯데온에서 진행되는 이번 2차 온라인 오픈에는 기존 7개 브랜드보다 3배 이상 많은 29개 브랜드를 선보입니다. 가방, 신발, 시계, 뷰티 디바이스, 선글라스 등 더 다양한 상품 800여종이 판매될 예정입니다.

할인율도 시중가 대비 최대 70%로 높였습니다. 이와 함께 롯데온에서는 롯데오너스를 가입한 고객에게 2만원 할인권을 증정하고, 1%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합니다.롯데면세점은 2차 오픈에 맞춰 홍보 영상도 다음 달 1일 공개합니다.

이 영상은 답답한 일상을 견디며 코로나를 이겨내고 있는 국민과 대한민국이 일상을 지켜주는 의료진에 대한 감사메시지가 포함돼 있는데요. 이번 영상은 롯데면세점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롯데면세점은 온라인 판매 금액의 0.5%를 코로나19 대응에 헌신하는 의료진을 지원하는 데 기부할 예정입니다.

재고 면세품 2차 판매 브랜드. 이미지ㅣ신라면세점

신라면세점은 다음 달 2일부터 면세 재고상품 2차 판매를 시작합니다. 1차와 마찬가지로 자체 여행상품 중개 플랫폼 ‘신라트립’에서 진행하며 발리, 발렌티노, 발렌시아가 상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발리 타니스 슬링백 ▲발렌티노 락스터드 크로스 바디백 ▲발렌시아가 클래식 실버 미니 시티백이 있으며, 가격은 면세점 정상 가격 대비 30~40% 할인된 수준입니다.

신라면세점은 브랜드와 상품을 지속적으로 추가하며 재고상품 판매를 이어갈 계획입니다. 3차 판매는 다음 달 9일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면세 재고상품은 1차와 동일하게 신라면세점 모바일 앱의 ‘신라트립’ 메뉴 또는 인터넷 포털 사이트에서 ‘신라트립’으로 접속해 회원가입 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판매 시작일 이전에 미리 신라인터넷면세점 자체 간편 결제 시스템인 ‘신라페이’를 가입한 후 이용하면 당일 결제금액의 일부를 즉시 할인받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신라면세점은 이번에 판매하는 모든 재고 상품에 대해 신라인터넷면세점 명의 자체 보증서를 발급하며 배송 완료 후 7일 이내 교환, 환불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단, 교환은 동일 상품의 재고가 있을 때 가능하며 동일 상품 품절일 경우 반품만 가능합니다. AS는 신라인터넷면세점 고객센터 1:1 게시판 접수 후 외부 AS 업체를 통해 유상으로 진행됩니다.

앞서 신라면세점은 지난 25일 지방시, 펜디, 프라다 등 20개 브랜드 상품 560여종을 공개하며 1차 판매를 진행한 바 있습니다.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More in Distribution 유통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