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고객패널 ‘우리 팬(Fan) 리포터’ 1기 출발

리포터 20명 선발..“고객 목소리에 귀 기울여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
권광석(앞줄 가운데) 우리은행장이 지난 29일 서울 중구 우리은행 본점에서 열린 ‘우리 팬(Woori Fan) 리포터 1기’ 발대식에서 참석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습니다. 사진ㅣ우리은행

인더뉴스 전건욱 기자ㅣ우리은행(은행장 권광석)은 지난 29일 서울시 중구 본점에서 우리은행 고객패널 ‘제1기 우리 팬(Woori Fan) 리포터’에 선발된 20명을 대상으로 위촉발대식을 가졌습니다.

우리 팬 리포터는 우리은행이 소비자보호 강화를 위해 고객의 의견을 직접 청취할 수 있는 채널로 상품, 서비스, 금융정책 등에 대한 아이디어와 건의사항을 제안하는 고객패널제도입니다.

지난달 실시된 리포터 모집에 300여명이 지원, 높은 관심을 보였는데 이 중 서류심사와 개별 면접을 거쳐 최종 20명이 선발됐습니다.

1기 우리 팬 리포터는 올해 12월까지 ▲분기별 오프라인 간담회 참여 ▲소비자보호·피해 예방을 위한 아이디어 제시 ▲은행 서비스 체험과 조사 활동 등을 통해 고객의 다양한 의견을 듣는 소통창구 역할을 맡게 됩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권광석 은행장은 우리 팬 리포터들에게 “앞으로 다양한 제안 활동을 통해 우리은행이 고객 신뢰 회복을 넘어 최고의 은행이 될 수 있도록 고객과 원활하게 소통해 달라”고 부탁했습니다.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More in Finance 금융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