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여름맞이 제주여행 특화 카드 출시

‘카드의정석 유니마일 인 제주’…국내선 발권 시 수수료 면제
이미지ㅣ우리카드

인더뉴스 전건욱 기자ㅣ우리카드(사장 정원재)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제주 여행에 필요한 혜택을 한 장의 카드에 모두 담은 ‘카드의정석 유니마일 인 제주(UniMile in JEJU)’를 출시했다.

30일 우리카드에 따르면 이 카드는 지난해 선보인 저비용항공사 통합 카드 ‘카드의정석 유니마일’에 제주 여행 서비스를 강화해 나온 버전이다. 전용 홈페이지에서 ▲항공권 ▲숙박(호텔·리조트·펜션) ▲입장권(박물관·전시회·레저·스포츠) ▲외식 등 결제 시 5%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국내선 항공권의 경우 발권 수수료가 면제된다.

제주항공과 진에어, 티웨이항공, 에어서울에서는 초과 위탁수하물 5kg 무료 혜택이 주어진다. 에어부산에서는 위탁수하물 우선 처리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저비용항공사 통합 마일리지 제도인 ‘유니마일’ 적립도 가능하다. 저비용항공사와 면세점 이용금액의 각각 3%, 2%가 적립된다. 적립된 유니마일은 국내 저비용항공사에서 항공권 구매와 기타 유료 서비스 결제에 이용할 수 있다.

제주도에서 렌터카 48시간 이상 연속 이용 시 24시간 무료 혜택이 제공되며 현대오일뱅크와 에스오일(S-OIL)에서 주유·충전 시 리터당 4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상품 출시를 기념한 연회비 캐시백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7월 한 달 동안 우리카드 신규회원이 해당 카드를 발급받으면 연회비 100%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연회비는 국내전용과 해외겸용 모두 1만 5000원이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제주여행 시 꼭 필요한 혜택들을 담고 플레이트에도 푸른 제주 바다를 수놓아 여행의 설레임을 만끽하실 수 있게 했다”며 “여름 휴가나 신혼여행 등 제주 방문을 준비하고 계시는 고객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More in Economy 경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