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화피앤씨 모레모, ‘올리브영’ 전체 판매량 1위 기록

인더뉴스 김현우 기자ㅣ 세화피앤씨는 ‘모레모 워터트리트먼트 미라클10’이 국내 1위 H&B스토어 올리브영에서 전체 판매량 1위를 차지했다고 2일 밝혔다.

세화피앤씨의 감성 코스메틱 브랜드 ‘모레모’의 헤어케어 전략제품 ‘모레모 워터트리트먼트 미라클10’은 지난 1일 오전 9시 기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전체 제품 가운데 판매량 1위를 차지했다. 헤어케어 부문에서도 1~3위를 모두 석권하는 등 올리브영 베스트셀러로 등극했다.

이번에 전체 판매 1위를 차지한 ‘모레모 워터트리트먼트 미라클10’은 물미역 트리트먼트란 애칭으로 2030 여성의 높은 호응을 받고 있다.

지난 2017년 GS홈쇼핑 론칭 3개월만에 누적판매량 3만5000세트를 기록하는 등 미국 홈쇼핑에서도 완판을 달성했고, 미국 뷰티매거진 ‘뉴 뷰티’가 최고의 손상모 케어 아이템으로 소개한 제품이다. 2019 올리브영 어워즈 헤어케어부문, 日 4대 쇼핑몰 큐텐재팬 트리트먼트 부문 1위에 오른 모레모의 전략제품이기도 하다.

모레모는 올리브영 헤어케어 부문에서도 ‘모레모 워터트리트먼트 미라클10’과 ‘모레모 리커버리밤B’, ‘모레모 헤어트리트먼트 미라클2X’ 등 3가지 제품이 판매량 1위, 2위, 3위를 모두 석권해 2030 여성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뷰티 아이템임을 확인했다는 설명이다.

‘올리브영’은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국내 1위 H&B스토어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슬로건으로 삼고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다양한 국내외 브랜드 상품을 선보이며 2030세대의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최근 화장품 모바일 앱 1위를 차지했으며, 매장수가 1260여개를 돌파하는 등 H&B부문에서 독보적인 선두를 달리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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