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2020 패션 마켓’ 진행…신규 입점 의류·잡화 기획 판매

‘대한민국 동행 세일’ 일환..신규 패션 판매자 마케팅 지원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ㅣ쿠팡이 패션 카테고리에 새로 입점한 제품을 모아 소비자들에게 소개하는 기획전을 마련했습니다.

쿠팡은 ‘대한민국 동행세일’ 일환으로 ‘2020 패션 마켓’을 오는 9일까지 진행한다고 3일 밝혔습니다. 판매수수료 인하와 마케팅 지원 등을 골자로 합니다.

쿠팡 마켓플레이스 패션 카테고리에 신규 입점했거나 지난달 이후에 첫 상품을 등록한 경우 월 매출액 최대 500만 원까지 판매수수료 0%를 적용(판매수수료 0% 적용 시 운영료 3.5% 부과)합니다. 또한 상품이 노출될 수 있도록 마케팅 및 광고를 지원합니다.

쿠팡은 ‘대한민국 동행세일’ 일환으로 ‘2020 패션 마켓’을 오는 9일까지 진행한다고 3일 밝혔습니다. 사진ㅣ쿠팡

이번 기획전은 ▲여성 ▲남성 ▲유·아동 ▲신발 ▲가방 및 잡화 등 다양한 분류로 제품을 선보입니다. 로켓와우회원은 일부 상품을 추가 할인된 회원전용가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쿠팡은 지난달 23일부터 9월 30일까지 100일 동안 ‘대한민국 동행세일 프로모션’도 진행합니다. 해당 기간에 쿠팡 마켓플레이스 패션카테고리 부문으로 신규 입점하는 판매자를 대상으로 판매수수료를 할인해줍니다. 일정 요건에 부합하는 사업자에게는 판매대금 지급일을 앞당기는 혜택을 제공합니다.

티파니 곤잘레스 쿠팡 마켓플레이스 시니어 디렉터는 “이번 기획전은 쿠팡이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동참해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온라인 판로 진출 및 매출 확대를 돕기 위해 마련했다”며 “작은기업들이 쿠팡을 통해 어려움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습니다.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More in Distribution 유통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