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 1만9900원으로 깨끗하고 맑은 물을 렌탈하세요”

렌탈의신, 웅진코웨이·LG전자·캐리어 등 다양한 브랜드 서비스

인더뉴스 김철 기자ㅣ스마트 생활가전이 인기를 끌면서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는 가운데, 현실적으로 소비자들이 고가의 구매비용에 대한 부담을 줄이기 위해 렌탈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다.

8일 렌탈전문 기업 ‘렌탈의신’에 따르면 전통적인 렌탈 제품인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안마의자 이외에도 에어컨, 냉장고, 건조기 등으로 빠르게 렌탈 시장이 확대되고 있다.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각 정수기 업계에서는 위생 기능과 디자인을 가오하한 신제품들이 대거 출시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정수기 종류만해도 정수전용, 냉수전용, 온수전용, 직수형정수기, 얼음정수기 등으로 국내 많은 브랜드가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선보이고 있다”며 “렌털의 신에서는 많은 제품을 한 곳에서 편하게 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렌탈의신은 웅진코웨이, LG전자, 캐리어, 쿠쿠, SK매직 등 국내 유수의 대기업들과 공식파트너를 맺고 렌탈서비스를 안정적으로 고객들에게 안내하고 제공한다.

특히, 렌신특가(렌탈의신 특가)로 저렴한 렌탈료 제품을 카테고리 한 곳에 모아두어, 더욱 비용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하는 고객들이 한 곳에서 비교하고 구매 선택을 할 수 있다. 치킨 가격보다 저렴한 월 1만9900원의 렌탈료로 우리 가족에게 건강하고 깨끗한 물을 선물할 수 있다.

또한, 렌탈의신에 제휴카드로 추가 할인뿐만 아니라, 설치 완료하는 고객에게 차량용 공기청정기, 무선진공청소기, 리프레쉬바이리엔케이 화장품을 무조건 증정하며, 이에 추가로 70가지가 넘는 사은품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렌탈의신 관계자는 “매년 지속되는 미세먼지 문제와 여름마다 폭염의 영향으로 깨끗한 물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며 “특히, 자동으로 살균되는 기능을 가진 ‘살균 가전’들이 호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렌탈 제품의 상담이나 사은품에 대한 사항 등에 대해 검색창에 ‘렌탈의신’을 검색해 상담신청을 남기거나 전화문의를 하면 자세하게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댓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