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희소食] 이마트24, 올반간편메밀소바 출시 外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

◇이마트24, 올반간편메밀소바 출시

올반간편메밀소바. 이미지ㅣ이마트24

이마트24와 신세계푸드가 협업한 올반간편메밀소바 (이하 메밀소바)는 냉장컵면 형태로 간편하게 개발됐습니다.

사용방법은 용기에 뜨거운 물을 붓고, 2분간 렌지업 한 후 물을 버리고 얼음컵의 얼음과 소스, 고명, 와사비장을 섞으면 됩니다.

이마트24는 소비자가 시원하게 즐길 수 있도록 시즌 내내 얼음컵을 증정합니다. 가격은 얼음컵 포함한 4000원입니다.

◇국순당, ‘1000억 프리바이오 막걸리’ 캔 제품 선봬

1000억 프리바이오 막걸리. 이미지ㅣ국순당

1000억 프리바이오 막걸리는 열처리 유산균배양체과 프리바이오틱스 물질인 프락토올리고당이 들어있는 프리미엄급 막걸리입니다. 이들 성분은 내 몸속의 좋은 유산균을 키워주고 나쁜 유해균을 억제하며, 장에서 유산균 등 유익균의 먹이가 돼 유익균을 증식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데요. 맛은 깔끔한 신맛과 감칠맛이 특징입니다.

350ml 용량으로 출시된 1000억 프리바이오 막걸리 캔은 100% 국내산 쌀을 사용하였으며, 알코올 도수는 5%입니다.

1000억 프리바이오 막걸리 캔은 CU와 GS25 등 편의점에서 먼저 선보이고. 향후 유통채널을 확대할 계획입니다.

국순당 관계자는 “가정에서 혼술 홈술을 즐기는 소비자분들의 요구에 따라 부담스럽지 않은 적당한 용량과 휴대의 간편성을 고려하여 1000억 프리바이오 막걸리를 캔 제품으로 새롭게 출시했다”라며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집에서 휴가를 보내는 홈캉스나 사회적 거리를 고려해 가족끼리 즐기는 캠핑에서도 색다른 경험으로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소개했습니다.

◇맥도날드, 빅맥에 베이컨이 더해진 ‘빅맥 베이컨’ 출시

빅맥 베이컨. 이미지ㅣ맥도날드

신제품 ‘빅맥 베이컨’은 빅맥에 훈연 맛의 베이컨이 더해진 빅맥의 확장판 버전입니다. 빅맥 베이컨은 미국, 캐나다 등 해외 시장에서 먼저 선보였는데요. 현지에서는 그 맛을 인정받으며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빅맥 베이컨은 최근 맥도날드가 도입한 글로벌 이니셔티브인 ‘베스트 버거’의 변화를 가장 잘 경험할 수 있는 메뉴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더 맛있는 버거를 위한 디테일 변화로 양파와 함께 구워 패티의 풍미와 육즙을 더욱 살렸습니다. 또 빅맥 소스양을 늘리고, 치즈와 채소 등 재료들이 잘 어우러진 것이 특징입니다.

빅맥 베이컨은 단품 5100원, 세트 6300원으로 즐길 수 있으며 오는 9월 23일까지 한정 판매될 예정입니다.

◇호가든 맥주와 청포도 시럽 가미한 ‘그린 그레이프 가든’ 아이스크림 출시

그린 그레이프 가든. 이미지ㅣ오비맥주

호가든은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펠앤콜(FELL+COLE)’과 손잡고 호가든 맥주와 청포도 시럽을 가미한 ‘그린 그레이프 가든(Green Grape Gaarden)’ 아이스크림을 출시합니다.

‘그린 그레이프 가든’은 우유 아이스크림 베이스에 오리지널 호가든 맥주와 청포도 과일을 첨가해 탄생했습니다. 우유 아이스크림의 맛에 호가든 맥주, 청포도 시럽이 가미됐습니다.

이번 신제품은 이날부터 마켓컬리에서 온라인 단독 판매됩니다. 가격은 1만 5000원(474ml)이며, 마켓컬리의 샛별 배송을 통해 수도권(서울, 경기, 인천) 지역으로만 배송 가능합니다.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More in Distribution 유통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