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주 분양] 25개 단지 2만1024가구 분양…‘대치 푸르지오써밋’ 外

인더뉴스 이재형 기자ㅣ오는 8월 둘째 주는 전국 25개 단지서 총 2만1024가구(일반분양 1만2996가구)의 청약 접수를 진행합니다.

부동산114에 따르면 다음 주 청약은 ▲10일(월) ‘대치 푸르지오써밋 1순위’ 등 3곳 ▲11일(화) ‘롯데캐슬 리버파크 시그니처’ 등 11곳 ▲12일(수) ‘신성역 자이푸르지오’ 등 7곳 ▲13일(목) ‘속초 롯데캐슬 인더스카이’ 등 1곳 ▲14일(금) ‘DMC 아트포레 자이’ 등 3곳순입니다.

견본주택은 서울 은평구 수색동 ‘DMC SK뷰 아이파크 포레’, 경기 시흥시 정왕동 ‘호반써밋 더 프라임’, 대구 서구 평리동 ‘서대구역 서한이다음 더퍼스트’ 등 11개 사업장에서 개관을 준비 중입니다.

8월 둘째 주 분양캘린더. 표ㅣ부동산114

8월 둘째 주 주요 청약 접수 단지


‘대치 푸르지오 써밋’의 조감도. 이미지ㅣ대우건설

10일 대우건설은 서울 강남구 대치동 일원에 구마을 재건축을 통해 공급하는 ‘대치 푸르지오써밋’의 청약접수를 진행합니다.

서울 강남구 대치동 일대

단지는 재건축이 예고된 구마을 1~3지구 중 가장 큰 총 489가구 규모로 조성되며, 이 중 106가구가 일반분양 됩니다.

대우건설의 하이엔드 브랜드인 ‘푸르지오써밋’이 적용될 예정이며 교통 시설은 지하철 2·3호선과 가깝습니다.

교육 시설은 휘문고, 경기고, 단대부고, 중대부고, 진선여고 등 학교가 단지 인근에 있습니다.

‘힐스테이트 천호역 젠트리스’의 조감도. 이미지ㅣ현대엔지니어링

11일 현대엔지니어링은 서울 강동구 천호∙성내3구역을 재개발해 공급하는 ‘힐스테이트 천호역 젠트리스’의 청약 접수를 진행합니다.

단지는 지하철 5호선과 8호선을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천호역세권에 있고 잠실 및 광화문과 연결된 천호대로가 단지 앞에 있습니다. 생활 편의시설은 현대백화점, 이마트, 천호동 로데오거리 등이 단지 인근에 있습니다. 녹지는 한강, 풍납근린공원, 풍납토성, 광나루한강공원과 가깝습니다.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More in Industry 산업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