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대한민국 숙박대전 판매 시작

국내 주요 지역 9·10월 숙박 특가 판매..최대 50% 특가 제공
티몬이 14일부터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 주관 ‘K-방역과 함께하는 대한민국 숙박대전’ 상품을 판매합니다. 사진ㅣ티몬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티몬이 ‘K-방역과 함께하는 대한민국 숙박대전’ 상품 판매를 진행합니다. 최대 50% 할인된 특가 숙박권과 함께 결제 할인 혜택과 5만원 상품권 증정 이벤트 등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14일 티몬에 따르면 회사는 제주, 강원, 부산, 여수 등 국내 주요 지역의 9·10월 호텔, 리조트, 펜션 예약 상품을 기존 가격에서 최대 50% 할인된 특별가에 제공합니다. 이번 숙박대전 상품은 오는 10월 31일까지 진행합니다.

모든 고객은 1회 한정 4만원(7만원 초과 숙박권 대상) 또는 3만원(7만원 이하 숙박권) 쿠폰을 적용해 특가에 할인을 더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국민·씨티카드 또는 카카오페이·차이 결제 고객의 경우 추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습니다.

우선 7만원대 객실을 쿠폰 적용해 구매할 경우, 약 3만원으로 숙박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7만원 초과 주요 상품은 ▲스카이베이 경포호텔 ▲롯데호텔 제주 ▲제주 해비치호텔 ▲라마다 군산호텔 숙박 패키지 등입니다. 7만원 이하 추천 상품으로는 ▲한화리조트 전 지점 ▲ 밸류호텔 서귀포 JS호텔 등이 준비됐습니다.

이날 오전 10시 30분 티몬 티비온에서는 소노캄 제주·고양과 소노벨 천안 숙박권을 특가 판매합니다. 레이트 체크아웃(14시)과 조식이 포함된 패키지로 숙박대전 할인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아울러 방송 중 소노캄 제주·고양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수영장과 사우나 사용권을 무료 증정합니다.

또 티몬은 문화체육관광부 등과 함께 ‘대한민국 안전여행 참여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티몬에서 전국 39개 이벤트 지역 숙박 상품을 구매한 고객은 숙박 완료 증빙과 숙박 지역에서의 마스크 착용 인증사진을 등록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합니다. 추첨을 통해 월 1만 5000명이 5만원 상품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한편, 이날 티몬에서는 9·10월 여행에 필요한 상품들도 원스톱으로 준비할 수 있는 상품을 준비했습니다. LCC 항공권, 폰 스트랩케이스, 마스크 스트랩 등을 이날만 ‘특가위크’ 상품으로 제공합니다.

슈퍼세이브 고객은 50만원 이상 장바구니 결제 시 4만원, 일반 고객은 3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 5000원 할인 등 블랙쿠폰 혜택을 활용한 특가 구매가 가능합니다.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More in Distribution 유통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