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희소食] 롯데제과, ‘말랑카우 초유프로틴’ 출시 外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

◇ 롯데제과, ‘말랑카우 초유프로틴’ 출시

‘말랑카우 초유프로틴’. 이미지ㅣ롯데제과

롯데제과가 최근 건강식으로 주목받고 있는 ‘초유단백질’을 소프트 캔디에 적용해 ‘말랑카우 초유프로틴’을 선보입니다.

‘말랑카우 초유프로틴’은 ‘말랑카우’의 업그레이드 버전인데요. ‘말랑카우 초유프로틴’은 초유단백분말을 사용해 깊고 진한 우유 맛이 특징입니다. 1봉(129g)에 총 7200mg의 단백질이 들어 있으며 지퍼가 있는 스탠딩 파우치에 담겼습니다. 권장소비자가격은 5000원입니다.

◇ 맥도날드 ‘에그 불고기 버거’, 맥올데이 라인업 메뉴에 포함

에그불고기버거. 이미지ㅣ맥도날드

맥도날드는 내달 3일부터 무항생제 인증 국내산 1+등급 계란으로 매장에서 직접 조리한 ‘에그 불고기 버거’를 ‘맥올데이’ 라인업 메뉴에 포함시킵니다.

에그 불고기 버거는 UV 살균세척에 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국내산 1+등급 계란을 매장에서 직접 조리해 제공하는 메뉴입니다. 달걀과 한국인이 선호하는 불고기 소스의 불고기 버거, 신선한 양상추와 고소한 마요네즈가 만나 부드러우면서 달콤한 조합이 특징입니다.

맥올데이는 에그 불고기 버거의 합류로 에그 불고기 버거,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와 빅맥으로 구성됩니다. 오는 9월 3일부터 맥올데이 세트를 이용하면 에그 불고기 버거 세트를 4000원,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와 빅맥 세트를 49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 농심, ‘신라면블랙사발 두부김치’ 출시

신라면블랙 두부김치. 사진ㅣ농심

농심이 부드러운 두부로 김치찌개의 맛을 살린 용기면 신제품 ‘ 신라면블랙사발 두부김치’를 출시했습니다.

신라면블랙사발 두부김치는 코로나19 가 확산하며 식사 대용으로 라면을 먹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 현상에 발맞춰 내놓은 제품인데요.

이번 제품은 두부 건더기를 넣어 기존 제품들과 차별점을 뒀습니다. 농심은 김치찌개에서 빠지지 않는 재료가 두부라는 점에 착안해 겉은 탱글탱글하면서 씹으면 연하고 부드러운 식감의 두부를 개발했습니다.

신라면블랙사발 두부김치 조리방법은 뜨거운 물을 붓고 전자레인지(1000w 기준)에 2분간 조리하면 완성됩니다.

◇ 현대약품, 수험생, 청소년 위한 종합영양제 ‘스펙타민 골드’ 리뉴얼 출시

스펙타민골드. 사진ㅣ현대약품

이번에 선보인 ‘스펙타민 골드’는 스트레스와 피로도가 높은 학생과 수험생에게 필요한 테아닌, 옥타코사놀, 멀티비타민을 한 포에 담은 종합 영양제 ‘스펙타민’에 루테인 성분을 추가한 제품입니다.

주요 성분인 테아닌은 녹차에 함유된 아미노산의 일종인데요.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주며 옥타코사놀은 사탕수수, 참마로부터 분리된 성분으로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번 신제품에 추가된 루테인은 눈 건강을 위한 성분입니다. 마리골드 꽃 추출물로 노화로 인해 감소될 수 있는 황반색소 밀도를 유지하여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More in Distribution 유통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