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라이프, 20개 비갱신형 특약 갖춘 건강보험 출시

‘오렌지 주니어 큐브 종합건강상해보험’..주니어특정질병입원 특약 제외 100세까지 보장
이미지ㅣ오렌지라이프

인더뉴스 전건욱 기자ㅣ오렌지라이프(사장 정문국)는 1일 보험료 인상 없는 20종의 비갱신형 특약으로 자녀의 전 생애를 보장하는 ‘오렌지 주니어 큐브 종합건강상해보험’을 내놨다.

이 상품은 재해장해보장을 주계약으로 구성하고 유아기부터 성장기까지 발생할 수 있는 질병을 특약으로 보장받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우선 추간판장애로 진단받고 직접적인 치료를 목적으로 수술할 경우 1회당 300만원, 컴퓨터과잉질환 수술 시 1회당 30만원을 보장하는 특약이 마련돼 있다. 피부질환수술특약에 가입하면 피부질환 수술 1회당 30만원을 보장한다.

골절깁스치료특약은 재해골절 진단금부터 깁스치료급여금까지 지급한다. 당뇨병, 중이염, 폐질환, 호흡질환, 충수질환, 화상 등과 약관에서 정한 감염성 질환(장, 결핵, 바이러스 감염)의 입원을 보장하는 특약도 있다.

아울러 성인이 된 후에도 100세까지 보장하는 20개의 비갱신형 특약과 2종의 특약이 갖춰져 있다. 주니어특정질병입원특약을 제외한 모든 특약은 100세까지 보장받을 수 있도록 설계가 가능하다.

가족과 함께 가입하면 ‘큐브고객사랑 가족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가족이 ‘오렌지 큐브 종합건강상해보험’ 계약자거나 피보험자면 보험료 할인 신청일 이후 2회차부터 60회차까지 보험료 납입 시 매월 5% 할인 혜택을 받는다.

이 상품은 해지할 경우 환급금이 없는 대신 보험료가 저렴한 ‘해지환급금 미지급형’과 기존 상품과 동일한 구조의 ‘표준형’ 등 2가지로 출시됐다. 납입 완료 후에는 해지환급금이 같다. 가입 나이는 0세부터 최대 만 14세다.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More in Finance 금융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