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Food 식품

[오늘의 희소食] 써브웨이 ‘K-바비큐 샌드위치’ 출시 外

URL복사

Tuesday, September 01, 2020, 17:09:04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

 

◇ 써브웨이 ‘K-바비큐 샌드위치’ 출시

 

 

K-바비큐 샌드위치는 써브웨이가 1991년 국내 진출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한국 맞춤형 로컬 메뉴입니다.

 

K-바비큐 소스는 한국인 입맛에 딱 맞는 소스를 만들기 위해 오랜 시간 테스트와 연구를 거듭한 끝에 탄생했습니다. 국내산 통마늘, 간장, 흑설탕 등의 원료를 최적 배율로 조합해 오랜 시간 끓여내는 방식으로 만드는데요. 달짝지근하면서 은은한 불맛이 특징인 간장 소스에 알싸한 마늘 향미를 더했습니다.

 

K-바비큐 샌드위치는 9월부터 전국 써브웨이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합니다. 가격은 15cm 6000원, 30cm 1만 300원입니다. 30cm 샌드위치는 15cm 샌드위치 2개 가격보다 14% 가량 저렴한데요. 샌드위치 단품가에 1900원을 추가하면 쿠키(칩)와 탄산음료 1잔이 포함된 세트 메뉴로 즐길 수 있습니다.

 

써브웨이는 국내 첫 로컬 신메뉴 ‘K-바비큐 샌드위치’와 더불어 대체육 버전 신제품 ‘얼터밋 샌드위치’도 출시할 예정입니다.

 

◇ LG생활건강, 예화담 ‘환생고 보윤 품격 세트’ 출시

 

 

환생고 보윤 품격 세트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환생고 보윤 라인을 담아 구성됐습니다. 자연주의 한방 브랜드 예화담의 ‘환생고 보윤’ 라인은 영지, 상황버섯, 신양삼 등 피부를 위한 12가지 한방 원료에 영양감을 부여하는 보윤단이 들어갔습니다.

 

‘환생고 보윤 품격 세트’는 ‘환생고 보윤 크림’ 정품이 담겨있습니다. 이와 함께 첫 단계에서 보습과 윤기를 다스려주고 탄력감을 높이는 ▲고영양 토너 ▲에멀전 환생고 보윤 수액 ▲환생고 보윤 유액과 눈가 보습과 탄력을 부여하는 ▲환생고 보윤 아이크림 ▲환생고 진액 폼 클렌저가 증정용으로 구성됐습니다.

 

이번 ‘환생고 보윤 품격 세트’를 포함한 예화담 전 제품은 전국 더페이스샵과 네이처컬렉션 매장, 면세점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 할리스커피, 다크체리 음료 2종 출시

 

 

이번에 출시하는 다크체리 음료 2중 중 하나인 ‘체리 담은 베리 스무디’는 다크체리와 블랙베리, 블루베리가 어우러진 진한 과일 스무디입니다. 당도 높은 다크체리에 베리류가 들어갔습니다.

 

‘체리 담은 요거트 라떼’는 다크체리 베이스에 고소하고 부드러운 요거트가 들어간 과일라떼입니다. 산뜻하면서도 든든한 맛이 특징입니다.

 

할리스커피는 음료와 잘 어울리는 베이커리 메뉴도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먼저 ‘다크체리 쇼콜라’는 달달한 다크체리와 쌉싸름한 맛의 다크초콜릿이 들어간 케이크입니다. ‘헤이즐넛 모카’는 헤이즐넛향이 나는 다크초코 생크림에 모카 크림을 더한 케이크로 커피향이 특징입니다.

 

‘당근 크림치즈 라운드’는 호두가 들어간 당근시트와 크림치즈를 더한 케이크입니다. 당근 모양 초코 장식으로 포인트를 더했습니다. 고구마와 마스카포네 치즈무스가 어우러진 ‘고구마 치즈 라운드’는 담백하고 부드러운 맛이 특징입니다.

 

이 밖에 초콜릿이 들어간 ‘아메리칸 초콜릿 청크 쿠키’와 견과류 왕으로 불리는 마카다미아가 통째로 들어간 ‘아메리칸 마카다미아 쿠키’도 내놨습니다.

 

◇ 롯데칠성,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슬릭 인기

 

 

코로나19가 장기화 되면서 집에서 간단하게 맥주를 즐기는 홈술족들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휴대성을 강조한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슬릭캔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롯데칠성음료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슬릭캔(330ml)은 기존 맥주캔(355ml) 제품보다 길고 가늘어 한 손에 쉽게 잡을 수 있는 점과 휴대가 간편한 점이 특징입니다.

 

특히 일반적인 맥주 캔 제품들이 6팩으로 구성된데 반해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슬릭캔은 4팩으로 구성해 편의성을 높였는데요. 종량세를 적용해 국산 주요 맥주보다 출고가가 낮아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 롯데리아, ‘치킨 라이벌’ 세트 구매 시 치킨너겟 증정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핫크리스피버거’와 ‘티렉스버거’ 세트 구매 고객 대상으로 인기 디저트 치킨너겟을 무료로 증정합니다.

 

2012년 3월에 출시한 ‘핫크리피버거’는 통 닭가슴살을 사용한 프리미엄 버거로 매운맛을 선호하는 고객들에게 꾸준히 인기를 받고 있는 제품입니다.

 

티렉스버거는 매장 방문 고객과 대학생 200명을 대상으로 3개월간 시장조사를 통해 2018년 6월에 출시했습니다. 번(햄버거빵)보다 큰 치킨 통다리살로 만들어 ‘크게 한 입 베어 물다’ 라는 뜻과 티라노사우루스를 상징하는 티렉스로 명칭한 제품으로 가성비를 선호하는 젊은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남궁경 기자 nkk@inthenews.co.kr

배너

이 대통령 "배당 세제 개편 준비…주식, 부동산 버금가는 투자 수단 만들겠다"

이 대통령 "배당 세제 개편 준비…주식, 부동산 버금가는 투자 수단 만들겠다"

2025.06.11 16:05:05

인더뉴스 최이레 기자ㅣ이재명 대통령은 11일 "배당을 촉진하기 위한 세제 개편이나 제도 개편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와 함께 주식을 부동산에 버금가는 대체 투자 수단으로 만들겠다고 공언했습니다. 이날 한국거래소 시장 감시위원회를 방문한 이 대통령은 '주식시장 불공정 거래 근절을 위한 현장 간담회'를 열고 "대한민국 주식시장은 다들 아는 것처럼 너무 불공평하고 불투명하고 다른 나라가 보면 '저 시장을 어떻게 믿냐'는 생각이 (들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주식시장 불공정성과 불투명성을 해소하는 것이 제일 중요한 과제"라며 "프리미엄까지는 못 가더라도 최소한 정상화할 수 있도록 같이 이야기를 나눠보자"고 했습니다. 간담회 마무리 발언을 통해서도 이 대통령은 "우리가 배당을 너무 안 하는 나라"라며 "중국보다 안 하나는 그런 나라"라고 지적했습니다. 더불어 "다른 나라는 우량주를 사서 중간 배당을 받아 생활비도 하고 내수에도 도움이 되고 경제 선순환에 도움이 되는데 우리나라는 배당을 안 한다"고 짚었습니다. 이에 이 대통령은 "무조건 배당 소득세를 내리는 것이 능사냐고 한다면 이것은 잘 모르겠다"고 답했습니다. 이와 관련해 이 대통령은 "이소영 의원이 제안한대로 배당 성향이 높은 데만 배당 소득세를 깎아주는 방식(이 있다.) 이 의원이 아마 (배당 성향이) 35%를 넘는 경우에만 배당 소득세를 깎아주는 법안을 낸 것 같다"며 "조세 재정에 크게 타격을 주지 않는 정도라면 (배당 소득세를) 내려서 많이 배당하는 것이 좋겠다"고 했습니다. 이어 "가능한 방법들을 많이 찾아볼 생각"이라고 밝혔습니다. 현장 간담회 이후에는 "국민들이 주식 투자를 통해 중간 배당도 받고 생활비도 벌 수 있게 부동산에 버금가는 대체 투자 수단으로 만들면 기업 자본 조달도 쉬울 것이고 대한민국 경제 전체가 선순환될 것"이라고 전망했습니다. 특히, 국내 주식이 저평가 받는 코리아 디스카운트와 관련해 "지금은 우량주 장기 투자도 하기 어려운 상황이 됐다"며 "물적 분할이라느니, 인수합병이니 이런 것을 해 가지고 내가 가진 주식이 분명히 알맹이 통통한 우량주였는데 갑자기 껍데기가 된다"고 지적했습니다. 그러면서 "그래서 주변에다 한국 주식시장에 투자하라는 말을 차마 못 하겠더라"며 "이제는 다 바꿔서 투자할 만한, 길게 보면 괜찮은 시장으로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