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옷 입은 ‘갤플립’, 미스틱 색상 출시…출고가 165만원

가로로 접히는 스마트폰..최신 AP로 성능 최대화
삼성전자는 1일 온라인 공개 행사 ‘삼성 갤럭시Z폴드2 언팩 파트2’에서 주력 제품 ‘갤럭시폴드’와 함께 ‘갤럭시Z플립5G’를 공개했습니다. 사진 | 삼성전자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폴더블 스마트폰 시장 확대를 노리는 삼성전자가 ‘갤럭시Z플립’을 개선한 스마트폰을 공개했습니다. 가로로 접히는 전작과 동일한 외관을 유지하면서 성능을 강화했습니다.

삼성전자는 1일 온라인 공개 행사 ‘삼성 갤럭시Z폴드2 언팩 파트2’에서 주력 제품 ‘갤럭시폴드’와 함께 ‘갤럭시Z플립5G’를 공개했습니다. 최신 애플리케이션프로세서(AP)를 장착하고 신규 색상 ‘미스틱’이 추가됐습니다.

펼쳤을 때 화면 크기는 6.7형이며 ‘하이드어웨이 힌지’를 적용해 사용자가 원하는 각도로 고정할 수 있는 점이 특징입니다. 또한 ‘플렉스 모드’를 사용하면 화면이 상하 2개로 나눠집니다.

이 밖에도 갤럭시Z플립은 최대 2개 앱(응용 프로그램)을 동시에 사용하는 ‘멀티 액티브 윈도우’와 자주 함께 사용하는 앱을 동시에 실행하는 ‘앱 페어’ 등을 지원합니다.

국내에는 5세대(5G) 이동통신 제품으로 오는 18일 정식 출시됩니다. 11일부터 15일까지 사전 판매를 진행합니다. 색상은 ‘미스틱 브론즈’, ‘미스틱 그레이’, ‘미스틱 화이트’ 등 3가지입니다. 가격은 165만 원입니다.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More in Tech 테크


Top